[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美아이하트 라디오에서 쏟아지는 고백...“지민앓이”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美아이하트 라디오에서 쏟아지는 고백...“지민앓이”

뷰어스 2021-04-08 22:22:27

(자료=@BTS_twt)

"지민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나요?"

방탄소년단 지민을 향한 애정 고백에 미국의 대형 아이하트 라디오 방송국 계열사들이 총출동했다.

지난 3일(한국시간) 美아이하트 라디오 방송국 계열사인 ‘1075 KISS FM’, ‘KISS 107.1 Cincinnati’, ‘Z100 Madism’, ‘1013KDBW’, ‘104.5 SNW’, ‘Z100Eau Claire’, ‘’WNCI 97.9’, ‘96.5 KISSFM’, ‘96.1 KISSFM’, ‘Channel 963’, ‘Z107.7’, ‘Channel 955’, ‘103.5 KISSFM’, ‘98.1 KDS’   총 14개의 라디오 채널에서 공식 계정을 통해 고유 해시태그인 #jimin 과 지민의 짧은 영상을 함께 게시했다. 그러면서 "어떻게 지민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나요?!"(I'm sorry...HOW can you not love #jimin?!)라는 글을 동시 다발적으로 포스팅했다.

(자료=@1035KISSFM twt, 올케이팝)

해당 영상은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 공개된 ‘2016년 울산 썸머 페스티벌’ 무대 후 영상이다. 현재까지 일명 '울산썸페 입덕자'를 수없이 만들어 온 유명한 영상이다. 이날 지민은 스페셜 MC로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무대에서는 섹시한 카리스마의 반전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앞서 아이하트 라디오는 지난해 9월 19일(한국시간)부터 20일까지 미국 대형 음악축제 ‘아이하트라디오 페스티벌 2020(iHeartRadio Music Festival 2020)’을 주최했다. 10주년을 맞이하는 페스티벌에서 방탄소년단은 첫 날 엔딩을 장식했다. 축제에는 콜드플레이(Coldplay), 키스 어번(Keith Urban), 어셔(Usher), 앨리샤 키스(Alicia Keys), 본 조비(Bon Jovi),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등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아시아 아티스트로는 방탄소년단이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자료=@BTS_twt)

이처럼 미국의 대형 음악 페스티벌 주최사인 아이하트 방송국 라디오 계열사들의 이번 총 출동 사태는 지민의 미국내 강한 영향력, 뛰어난 화제성이나 현지 인기를 한 눈에 보여준다. 이에 북미 한류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미국 미디어 달링', 'K-Pop 프론트맨'이라는 수식어를 받을 만한 지민이 특히 미국에서 독보적인 임팩트와 인기를 보여주는 사례다’라고 보도했다.

한편, 지민은 미국내 라디오를 포함한 미디어 공식계정들의 꾸준한 애정공세를 받아왔다.

(자료=@BTS_twt)

'AWM(미국 미디어계의 여성들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상을 수상한 백악관 기자 출신 줄리 메이슨, NBC뉴스의 수석 외교 특파원 안드레아 미첼 등 다수의 언론인 및 예술가, 작가, 기자가 그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NBC의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의 지미 팰런, CBS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의 제임스 코든, 세계 영화계의 거장 구스 반 산트 감독, 베스트셀러 작가 마리 루와 S. Jae-Jones (JJ), 음악 저널리스트 브리아나 홀트 등 세계적 명성을 지닌 다양한 분야의 미국의 셀럽들이 지민을 향해 러브콜 및 최애 고백, 다양한 언급으로 미국내 강력한 '지민효과'를 실감케 하고 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