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더 어렵다, 드래곤네스트 신규 인스턴스 던전 추가

한층 더 어렵다, 드래곤네스트 신규 인스턴스 던전 추가

게임메카 2021-04-08 19:01:29

▲ 드래곤네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게임즈)

아이덴티티게임즈는 8일 자사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한층 더 어려운 인스턴스 던전 거스트드래곤 네스트 HARD를 선보였다. 난이도는 라비린스 18층 정도이며, 95레벨 이상부터 거센 홍련의 수문장패를 사용해 입장할 수 있다.

각 관문을 클리어하면 상이한 칭호와 상금 봉래석을 얻을 수 있고, 마지막 관문에 등장하는 거스트드래곤 제이드를 처치하면 거센 표룡의 역린, 축복받은 거센 표룡 보조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 레벨 최대치를 2,500으로 높이고,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네스트에서 침략자가 출현하는 얼어붙은 침략자 시즌1을 도입한다. 마지막으로 신규 의뢰 채광 등을 추가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두의 연회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 연회장 입장권을 사용해 이벤트 던전에 입장해 12개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다. 클리어한 스테이지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 상자를 받는다. 또 짙은 황혼의 상자(클래스 전용-방어구)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