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변호사 "친형, 잘못 인정하고 대국민 사과할 것 요구한다"

박수홍 변호사 "친형, 잘못 인정하고 대국민 사과할 것 요구한다"

아이뉴스24 2021-04-08 19:01:14

박수홍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에스의 노종언 변호사는 지난 5일 박수홍의 친형과 형수를 횡령 혐의로 검찰에 고소했다. [사진=MBC]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박수홍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변호사가 박수홍 형이 잘못을 인정한다면 합의를 고려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법무법인 에스의 노종언 변호사는 8일 OSEN과의 인터뷰에서 "고소 이후 전혀 연락이 오지 않고 있다. 형이 잘못을 100% 인정하고 진정성 어린 대국민사과를 할 것을 요구한다"며 "저희가 제시한 합의안을 100% 수용해 본다면 합의나 용서를 고려해볼 수 있다"고 밝혔다.

친형 측이 박수홍의 여자친구 등을 거론하며 사생활 폭로에 나선 것과 관련해서는 "박수홍이 본인의 돈을 본인 마음대로 사용한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사건의 본질은 횡령"이라면서 "악의성 보도에 대해서는 신중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박수홍은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며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이라고 밝히며 친형과 그의 가족으로부터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박수홍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에스의 노종언 변호사는 지난 5일 박수홍의 친형과 형수를 횡령 혐의로 검찰에 고소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