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망 좋은 뷰 맛집

전망 좋은 뷰 맛집

싱글즈 2021-04-08 19:00:00 신고

전망 좋은 뷰 맛집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아름다운 뷰를 보면서 커피 한 잔을 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분이 좋아진다. 서울의 야경부터 고즈넉한 한옥까지 서울의 뷰 맛집을 소개한다.

사계절 자연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대충 유원지 인왕산

이미지 출처: 대충 유원지 인왕산 인스타그램 @daechungpark_inwangsan

사계절의 변화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인왕산의 경치를 담은 대충 유원지다. 봄에는 벚꽃으로, 가을에는 단풍으로, 겨울에는 눈 덮인 인왕산을 감상할 수 있는 이곳은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뷰 맛집으로 유명하다. 매일 색다른 필터 커피 라인업을 선보이고, 설탕을 톡톡 두드려 크림과 함께 먹기 좋은 버터 스카치 크림 브륄레가 시그니처 메뉴다.
위치
서울시 종로구 필운대로 46 4층
문의
070-7807-5640

마음 평온해지는 한옥 뷰를 담은 끼룩 하우스

이미지 출처: 끼룩 하우스 인스타그램 @kkilook.house

고즈넉한 분위기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한옥을 보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마음이 평온해진다. 익선동에 위치한 끼룩 하우스가 그렇다. 루프톱과 통유리 창을 통해 보이는 한옥 뷰는 특히나 맑고 청명한 날씨에 더욱 빛을 발한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바삭한 식감의 시트지 안에 부드러운 크림과 고소한 견과류가 조합된 스크러들이다. 이외에도 매일 조기 품절되는 초코 청크 쿠키, 프랑스 정통 구움과자 갈레트 브루통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26-4
문의
02-747-2626

노을 지는 한강을 만끽할 수 있는 르플뢰브

이미지 출처: 르플뢰브 인스타그램 @cafe_lefleuve

잔잔한 한강을 내려다보며 커피 한 잔을 마실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프랑스어로 ‘강’을 의미하는 르플뢰브는 63스퀘어와 원효대교, 마포대교를 한눈에 담은 뷰를 가지고 있다. 특히나 강 위로 해가 저무는 노을은 절대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낮에는 브런치를 저녁에는 와인 바로 변신해 그날의 분위기에 맞춰 방문하면 된다. 대표 메뉴는 크레페에 각종 재료를 넣은 갈레트로, 베이컨과 크래미 2가지 맛으로 나오고, 수제 모차렐라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암동 163
문의
070-4208-5462

아름다운 서울의 모습을 오롯이 담은 테르트르 카페

이미지 출처: 테르트르 인스타그램 @tertre_cafe

창신동에 위치한 테르트르 카페는 ‘뷰’를 위해 만들어진 공간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아름다운 서울의 모습을 담고 있다. 공간 한쪽을 긴 통유리창으로 만든 이곳은 동대문부터 낙산공원의 성곽길까지 볼 수 있다. 특히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낮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풍경을 바라보고 있으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블랙 라떼로, 우유와 다크 블랙 베이스가 어우러져 흑과 백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신동 23-448
문의
0507-1388-5689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