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종영소감, SNS근황 '여성스런 우아美! 봄 재킷룩'

박신혜 종영소감, SNS근황 '여성스런 우아美! 봄 재킷룩'

스타패션 2021-04-08 18:08:55

박신혜 종영소감, SNS근황 '여성스런 우아美! 봄 재킷룩' 

[스타패션inSNS] 박신혜 종영소감

배우 박신혜가 '시지프스' 종영 소감을 전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SNS 근황 속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신혜는 4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Frankie 앗 방송봐야지 #내자켓#모조에스핀#넘나이쁜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팬츠를 입고, 그레이 재킷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룩을 연출했다. 

한편, 박신혜는 4월 8일 JTBC 10주년 특별기획 ‘시지프스: the myth’(이하 ‘시지프스’) 종영을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박신혜는 “‘시지프스’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7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서해로 지내왔던 순간들이 생각난다”며 지나온 시간들을 추억했다.

강렬한 캐릭터를 이끌어 온 만큼 “서해라는 인물로 살아가면서 힘든 순간도 있었지만, 행복하고 즐거웠던 시간들도 참 많았다”고 전했다. 

또한 “현장에서 너무 좋은 선배님들과 후배님들과 함께 참 즐거웠다”고 소회한 그녀는 “현장에서 느꼈던, 혹은 제가 보여드리고 싶었던 서해의 모습이 여러분께 잘 전달됐기를 소망해본다”는 바람을 덧붙였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