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음료 드시고 스벅 에코백 받으세요”이마트24, 스타벅스 에코백 선착순 증정

“스타벅스 음료 드시고 스벅 에코백 받으세요”이마트24, 스타벅스 에코백 선착순 증정

뷰어스 2021-04-08 17:44:16 신고

이마트24가 스타벅스 에코백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스타벅스 에코백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8일 오전 10시부터 이마트24에서 스타벅스 행사 음료(16종)를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음료 1개당 스탬프 1개가 자동으로 생성되며, 이 스탬프를 10개 모은 고객 1500명은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상품 아래 표1 참고)

스탬프 개수는 이마트24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개를 모은 후 ‘에코백 받기’ 버튼을 필히 클릭해야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준비된 수량(1500개)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고객들은 모바일앱에서 에코백 받기 클릭 시 바로 선착순 해당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고객에게는 별도 연락을 통해 에코백을 택배로 발송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스타벅스 굿즈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 스타벅스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뷰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