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시즌 종료 "함소원 관련 일부 과장 연출…신뢰 훼손에 책임 통감"

'아내의 맛' 시즌 종료 "함소원 관련 일부 과장 연출…신뢰 훼손에 책임 통감"

스타인뉴스 2021-04-08 17:37:00 신고

진화 함소원 부부 / 사진제공=TV조선 '아내의 맛' © 뉴스1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아내의 맛'이 출연자 함소원과 관련된 논란을 사과하며 시즌 종료를 결정했다.

TV조선(TV CHOSUN) '아내의 맛' 측은 8일 입장문을 발표하며 "최근 불거진 함소원씨 논란과 관련한 제작진의 입장을 전한다"면서 "사실 관계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아내의 맛' 측은 "다양한 스타 부부를 통해 각양각색의 삶의 모습을 진솔하게 조명함으로써 시청자 여러분께 공감과 웃음을 전달하는 것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제작해 왔다"라며 "저희는 모든 출연진과 촬영 전 인터뷰를 했으며, 그 인터뷰에 근거해서 에피소드를 정리한 후 촬영하는 것을 원칙으로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만 출연자의 재산이나 기타 사적인 영역에 대해서는 개인의 프라이버시 문제이기 때문에 제작진이 사실 여부를 100% 확인하기엔 여러 한계가 있다는 점을 말씀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아내의 맛' 측은 "그럼에도 함소원씨와 관련된 일부 에피소드에 과장된 연출이 있었음을 뒤늦게 파악하게 됐다"라며 "방송 프로그램의 가장 큰 덕목인 신뢰를 훼손한 점에 전적으로 책임을 통감한다"라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아내의 맛' 측은 "시청자 여러분들의 지적과 비판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아내의 맛'을 13일을 끝으로 시즌 종료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내의 맛'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데 대해 다시 한번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함소원과 '아내의 맛'은 최근 조작 방송 의혹에 휩싸였다. 함소원이 방송을 통해 공개한 중국 시부모의 별장이 숙박 공유 서비스라는 의혹, 시어머니 막냇동생이 대역이라는 의혹 등이 연이어 나오며 논란이 됐다. 이후 함소원은 프로그램에서 자진하차 했지만, 방송을 만든 '아내의 맛' 측은 그간 해당 의혹들에 대해 묵묵부답으로 일관해 시청자들로부터 지적을 받았다.

Copyright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