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호흡 '서지혜-김정현 열애설'

'사랑의 불시착' 호흡 '서지혜-김정현 열애설'

이데일리 2021-04-08 09:31:09

서지혜, 김정현. 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배우 서지혜(37)와 김정현(31)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들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8일 스포츠조선은 “서지혜와 김정현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을 통해 서로 마음을 키웠으며 작품을 끝내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서지혜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인 어머니의 외동딸이자 이정혁(현빈)의 약혼녀 서단 역을 맡았다. 김정현은 한국에서 사기행각을 벌이고 북한으로 피신해온 구승준 역을 연기했다. 이들은 극 중반부터 러브라인을 형성한 바 있다.

두 사람의 지인에 따르면 정현은 서지혜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센스있는 모습에 반했다. 서지혜는 김정현이 6세 연하임에도 불구하고 세심하면서도 적극적인 모습에 마음을 열었다고 매체는 전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후에는 서지혜가 주연을 맡은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김정현이 첫회 특별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서지혜는 김지운 감독이 연출하는 애플TV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미스터 로빈’(가제)에 촬영 중이다. 김정현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