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세 모녀 살인' 김태현 9일 검찰 송치

'노원 세 모녀 살인' 김태현 9일 검찰 송치

아이뉴스24 2021-04-08 08:53:02

노원구 세모녀 살인 피의자 김태현 [사진=서울경찰청]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노원 세 모녀 살인 피의자 김태현이 9일 검찰로 송치된다.

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노원경찰서는 이날 프로파일러 대면 조사를 다시 실시하고 9일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김태현은 전날 살인 혐의에 대해서는 인정했지만 범행 동기 등에 대해서는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는 게 경찰의 입장이다.

경찰은 이날 프로파일러 대면 조사를 통해 김태현의 사이코패스 성향을 분석할 계획이다.

또 경찰은 9일 검찰에 송치하며 수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김태현은 이날 포토라인에서 기자들의 질문을 받으며 얼굴을 공개한다.

김태현은 지난달 23일 택배 기사를 가장해 서울 노원구 중계동 한 아파트에 침입, A씨 등 세 모녀를 살해하고 지난달 25일 체포됐다.

김태현은 경찰 조사에서 온라인 게임을 통해 알게된 A씨가 자신의 연락을 받지 않고 만남을 거분한 데 앙심을 품고 이같은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지난 5일 신상공개심의위원회를 열고 김태현의 신상공개를 결정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