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오종혁 12일 결혼, 1년 만에 드디어

[종합] 오종혁 12일 결혼, 1년 만에 드디어

스포츠동아 2021-04-08 08:00:00

[종합] 오종혁 12일 결혼, 1년 만에 드디어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이 드디어 결혼한다. 지난해 5월 예정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미뤄왔던 예식을 12일 치를 계획이다.

7일 한 매체에 따르면 오종혁은 오는 12일 오후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구체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로써 오종혁은 클릭비 멤버 가운데 세 번째 품절남이 된다. 앞서 김상혁과 유호석(에반)이 결혼했으며 김상혁은 지난해 8월 이혼했다.

오종혁은 앞서 한 예능에서 먼저 열애 중임을 밝혔다. 2019년 11월 클릭비 멤버들과 완전체로 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오종혁은 당시 “지금 사랑하고 있는 분?”이라는 질문에 유호석 하현곤 노민혁과 함께 손을 들고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오종혁은 지난해 결혼 기사가 보도된 후 자신의 팬카페에 결혼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그는 “‘나 장가간다’ 이렇게 소리 치고 직접 축하받고 싶었는데 본의 아니게 기사로 먼저 소식을 듣게 했다. 2월 16일 모임에서 제일 먼저 알려주려고 했다. 그게 예의고 순서니까. 그런데 편지 쓸 시간도 없이 나 또한 기사로 접했다. 나도 당황스럽고 속상하지만 아마 나보다 더 많이 섭섭하고 속상했을 당신들에게 진심을 담아 말씀드린다. 미안하다”며 “마흔 전에는 가려고 생각했는데 정말 마흔 직전에 가게 됐다”고 말했다.

오종혁은 예비 신부에 대해 “나를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친구”라며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겠다는 확인이 들었다”고 소개했다. 그는 “다른 말보단 잘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응원해 달라”며 “하는 일마다 엉망인 종혁 올림”이라고 전했다.


1999년 클릭비 멤버로 데뷔한 오종혁은 수많은 히트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솔로 가수 OJ로도 활약했고 드라마, 영화, 뮤지컬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팬들을 만났다. 현재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3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3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