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절친 조찬형과 여자 문제로 별거 중" (비스)

테이 "절친 조찬형과 여자 문제로 별거 중" (비스)

엑스포츠뉴스 2021-04-06 14:05:11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가수 테이가 절친 조찬형과 별거하게 된 이유를 고백한다.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이하 '비스')는 바꿔야 산다 특집 ‘철이 없었죠. 뜨고 싶어서 이름을 바꾼다는 자체가’로 꾸며지는 가운데 테이, 최제우, 이규성, 차서원이 출연해 다양한 볼거리와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비디오스타’ 초창기부터 게스트로 활약했던 테이는 이번 방송을 기준으로 누적 출연 5회를 기록하며 허경환, 딘딘과 함께 최다 출연자 대열에 합류했다. 그는 “이왕 많이 나왔으니 가장 많이 나온 사람이 되고 싶다”며 단독 최다 출연자 타이틀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넘버를 열창하며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고.

이름을 바꾼 게스트들로 꾸려진 이번 특집에서 테이는 또 다른 활동명을 만들려는 의지를 보였다. 그는 예능 활동명으로 테이 대신 ‘테3이’는 어떤지 MC들에게 조언을 구했는데. 그 말을 들은 MC들은 ‘테8이’는 어떠냐고 역제안을 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고. ‘테8이’라는 새로운 예능 부캐를 획득한 테이는 이날 예능신이 돕는 신들린 예능감을 선보였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는 테이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조찬형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한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서로의 매니저를 자처하며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던 두 사람이지만, 지금은 여자 문제 때문에 떨어져 살고 있다고 밝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두 사람이 별거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