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X효연, '르꼬끄 골프' 모델로 선정

소녀시대 유리X효연, '르꼬끄 골프' 모델로 선정

스타패션 2021-03-05 12:58:03 신고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 골프(LE COQ GOLF)가 그룹 소녀시대 유리와 효연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3월 5일 밝혔다.

소녀시대의 멤버 유리와 효연은 가수 활동은 물론 뛰어난 입담과 연기력으로 예능과 영화,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리와 효연이 가진 통통 튀는 매력과 스타일 아이콘의 면모가 세련된 영 골퍼를 타겟으로 한 르꼬끄 골프의 이미지에 시너지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평소에 골프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유리와 효연은 2021 SS 시즌을 시작으로 르꼬끄 골프의 신상품들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영 골퍼들에게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골프웨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르꼬끄 골프는 모델 발탁을 기념해 유리와 효연의 경쾌한 모습이 담긴 티징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가볍게 리듬을 타는 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있는 장면에서는 10년이 넘는 우정이 만들어낸 자연스러운 ‘찐친 케미’가 시선을 끈다.

르꼬끄 골프는 티징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6월까지 매 달 유리X효연의 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콘텐츠는 다양한 골프 스타일을 이들만의 색깔로 해석한 위트 있는 영상으로, 매월 색다른 컨셉으로 전개 해 2030 영골퍼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골프스타일을 제안할 것으로 기대 된다.

사진제공. 르꼬끄 골프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