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종합] ‘옥문아’ 유노윤호, 긴장한 신입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한 말은?…샤이니 민호, 정형돈과 절친 의리! #옥문아 #샤이니민호 #정형돈복귀 #옥탑방의문제아들 #동방신기

[종합] ‘옥문아’ 유노윤호, 긴장한 신입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한 말은?…샤이니 민호, 정형돈과 절친 의리! #옥문아 #샤이니민호 #정형돈복귀 #옥탑방의문제아들 #동방신기

톱스타뉴스 2021-02-24 00:32:50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햄버거 깔끔하게 먹는 꿀팁 & 호주 필립섬 펭귄들을 살린 아이디어 &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 등이 언급되는 다양한 문제를 출제했다.

23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샤이니 민호가 함께한 가운데, ‘뇌섹시대’에 스며들기 위한 상식 아웃사이더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졌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이번 방송 게스트로는 샤이니 민호가 등장했다. 자원 입대한 해병대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그는 이날 방송을 통해 휴식 후 복귀한 정형돈과 절친 의리를 뽐냈다. 아울러 서울대학교를 나온 2살 터울의 친형을 언급했고, 부대 내에서 레드벨벳과 친한 척 하지 못했던 사연 등 군 시절 에피소드 또한 대거 꺼냈다.

이날 문제 중 하나는 햄버거를 깔끔하게 먹는 방법에 대한 것이었다. 그 방법대로 햄버거를 먹으면 햄버거 모양이 부서지지 않고 소스가 흘러내리는 것도 방지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정답은 햄버거를 180도 뒤집어서 먹는 것이다. 대부분 햄버거는 위에 덮인 빵이 밑의 빵보다 더 크고 두꺼우며 점성이 높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햄버거의 위아래를 뒤집어 먹으면 젖지 않은 단단한 빵이 밑으로 가게 돼 햄버거의 모양이 부서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또한 일반적으로 햄버거 토핑 가장 위에 상추를 두기 때문에, 뒤집어 먹을 경우 아래에 깔린 상추가 토핑을 흐르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도 있다고 한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이번 회차의 문답 리스트는 다음과 같다.

Q. 2021년 새롭게 도입된 군 복지 제도, 모든 장병에게 매월 만원씩 지급되는 복지비용은 무엇?
A. 이발비

Q. 햄버거 깔끔하게 먹는 꿀팁! 모양은 유지하면서 내용물을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방법은?
A. 햄버거를 180도 뒤집어서 먹는다.

Q. 18살의 손흥민이 분데스리가에서 최연소 데뷔골을 터뜨린 날, 모두를 놀라게 한 아버지 손웅정 씨의 행동은?
A. 인터넷 여론을 보며 자만할까 봐 컴퓨터를 압수했다.
 
Q. 해외에서 초대박 난 한류템, 한국에서는 전혀 다른 용도로 쓰이지만 ‘야외용 화덕’으로 소개돼 히트 상품이 된 이것은?
A. 접이식 찜기

Q.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가 긴장한 신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눈썹 어떻게 그려드릴까요?”라고 묻자 한 대답은?
A. “내 눈썹에 네 꿈을 펼쳐봐”

Q. 펭귄들의 터전 ‘호주 필립섬’에 발생한 대형 기름 유출 사고 때문에 저체온증으로 죽어가던 펭귄의 96%를 살려낸 특별한 아이디어는?
A. 펭귄에게 스웨터를 입혔다.

Q. 프로이트와 아인슈타인 그리고 스티븐 호킹이 집요하게 연구했음에도 불구하고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라고 말하며 답을 찾지 못한 질문은?
A. “여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Q. 수술로 시력을 잃은 노견과 그의 곁을 지키며 두 눈이 돼 준 친구 강아지의 감동 사연, 친구 강아지 ‘매버릭’의 특별한 산책 법은?
A. 시력을 잃은 노견의 목줄을 물고 함께 산책했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집단지성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댓글 0

0 / 300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