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아낌없이 쓰세요, 신상 점보템

아낌없이 쓰세요, 신상 점보템

싱글즈 2021-02-23 20:00:00

아낌없이 쓰세요, 신상 점보템

자타 공인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대용량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

원샷원킬! 나이트 세럼

입생로랑 뷰티의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 출시 1년을 기념해 기존 30ml보다 업그레이드된 50ml 대용량으로 선보인다. 낮 동안 스트레스가 쌓인 지친 피부를 하루밤 사이 건강하게 개선하는 제품. 글리코산이 미세 각질을 말끔하게 정돈하고 문라이트 선인장 추출물이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꽉 채워 다음날 아침 맑고 매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꾸준히 사용할 시 탁월한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입생로랑 뷰티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50ml 본품 16만2000원대, 리필 13만8000원대.

NO.1 안티에이징 세럼

1985년 첫 출시 이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클라랑스의 대표 제품인 더블 세럼. 기존의 30ml 대비 용량은 150% 높아지고 31% 다운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소식이다. 피부 수분, 영양, 광채, 보호, 탄력의 5가지 기능을 촉진하는 엄선된 20가지 식물 성분에 강황이 더해져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유용성 성분인 리피틱 포뮬러와 외부 보틀에 담긴 수용성 성분인 하이트릭 포뮬러가 담긴 듀얼 구조로 펌핑 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와 동일한 황금비율로 맞춰 준다.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클라랑스 더블 세럼 75ml 19만원대.

화려한 패키지까지 덤

작은 용량의 아이크림이 못내 아쉬웠다면 주목하자. 쉽게 건조하고 자극받기 쉬운 눈가에 반짝이는 윤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오휘의 베스트 아이크림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이 무려 220% 증량된 55ml 용량으로 탄생했다. 눈가뿐 아니라 탄력 케어가 필요한 팔자 주름, 입가, 목까지 활용할 수 있는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 아이템으로 고농축 질감이 피부에 부드럽게 펴발려 끈적임 없이 쏙 스며든다. 여기에 무도회를 준비하는 데뷔탕트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한 아쿠아마린 컬러와 화려한 패키지를 입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데뷔탕트 컬렉션 55ml 22만원.

알찬 구성으로 취향 저격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유산을 보존한다는 의미에서 탄생한 수려한의 스페셜 에디션. 부와 장수를 소망한다는 의미의 꽃과 새가 담긴 화조도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기존 용량 200% 증량된 150ml 용량과 효비담 수분샘 선에센스와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로 앰플까지 함께 구성되어 가성비를 높였다.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은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화장품 중 3년 연속 매출 1위를 달성한 인기템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투명한 수분막을 씌워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한다.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날 화조도 에디션 기획세트 6만원.

예민 보스를 위한 저자극 클렌징

하루가 멀다 하고 홍조, 트러블을 겪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필수템으로 입소문이 난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워터. 기존 200ml에서 두 배 넘는 490ml의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용량뿐 아니라 피부에 유익한 5-바이옴 성분을 더해 쉽게 무너지는 장벽을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유지한다. pH 약산성 포뮬러로 순한 사용감과 촘촘한 미셀 입자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꼼꼼하게 흡착하는 세정력까지 겸비했다. 10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클렌징 후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워터 490ml 2만2000원.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0

0 / 300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