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수영선수 박태환, ‘수영장 원장’의 일상?…조카들도 공개 #박태환 #온앤오프

수영선수 박태환, ‘수영장 원장’의 일상?…조카들도 공개 #박태환 #온앤오프

톱스타뉴스 2021-02-23 19:41:34

'마린보이' 박태환이 수영장 원장으로 활동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박태환의 은퇴 여부, 나이 등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에 출연하는 박태환은 수영 센터를 운영하는 원장으로 보내는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온앤오프'의 박태환은 수영장 강사들과 함께 회의를 하는 모습부터 비품을 정리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수영장을 찾아 온 두 명의 조카들도 공개한다.
 
tvN '온앤오프' 화면 캡처
tvN '온앤오프' 화면 캡처
 
박태환은 조카들에게 수영을 가르쳐주는 등 색다른 모습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올해 나이 33세인 박태환은 수영 국가대표 출신이다. 박태환은 현재까지 공식 은퇴 선언을 하지는 않았다.

현재 박태환은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수영장을 운영 중이다. 박태환은 자신의 이름을 딴 수영장을 연 이후 꿈나무 육성 등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수영장은 인천시체육회에서 관리하는 문학박태환수영장과는 다르게 운영되고 있다.

수영선수 출신 박태환은 '뭉쳐야 찬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온앤오프'에 출연하는 박태환이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게 될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 0

0 / 300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