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표가 필요한 당신에게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힐링 여행

쉼표가 필요한 당신에게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힐링 여행

올스테이 2021-02-23 18:15:50 신고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 지친 당신을 위로하는 강원도 힐링 여행! 추천 객실 숙암 후기부터 욕실 어메니티, 조식 맛집 파크 키친, 부대 시설 웰니스 & 아쿠아 클럽, 체험 프로그램, 야외 액티비티 이용꿀팁까지 완전 정복

정선 파크로쉬 요가 및 명상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바쁜 도심 생활에 지쳤다면, 경이롭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떠세요? 지친 당신을 위해 준비해왔답니다.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정선 파크로쉬 웰니스 호캉스! 궁금한 분은 지금 당장 Follow Honey!


정선 파크로쉬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진정한 도심 탈출! 청정한 강원 자연
2. 세계적 아티스트 손길 담긴 인테리어
3. 다채로운 웰니스 시설 & 프로그램

숙암

정선 파크로쉬 숙암 킹 침실

기본 객실인 숙암은 효율적인 공간 구성으로 인기가 높아요. 크게 침실과 샤워실, 화장실로 이루어졌어요. 창가 소파에 앉아 사색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침대는 킹과 트윈 베드, 전망은 가리왕산 또는 오대천으로 나뉘어요.

어메니티

정선 파크로쉬 프리미어 스위트 욕실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제공됩니다. 개인 위생용품으로는 칫솔과 치약, 화장솜, 면봉, 미용티슈, 빗, 샤워캡, 헤어밴드, 헤어드라이어가 있어요. 수건과 목욕 가운, 슬리퍼도 완비했어요.

조식

정선 파크로쉬 파크 키친 조식 뷔페
정선 파크로쉬 조식 맛집 파크 키친

조식은 정선 파크로쉬 레스토랑 파크 키친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됩니다. 에그 스테이션을 포함한 인터내셔널 뷔페로 제공돼요. 강원도 특산품을 이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한식 메뉴가 특히 인기가 좋아요.

로비 / 부대 시설

정선 파크로쉬 온실
정선 파크로쉬 사우나
정선 파크로쉬 GX 룸

로비층에는 편의점과 아뜰리에가 자리했어요. 전체 정선 파크로쉬 부대 시설로는 요가 및 명상 스튜디오와 GX 룸, 피트니스, 라이브러리, 숙암 랩, 트리트먼트 룸, 스파, 사우나, 자쿠지 등을 갖췄어요.

외관 / 인테리어

정선 파크로쉬 외관
정선 파크로쉬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 작품 실버 버치

리조트는 모노톤의 감각적인 외관만큼이나 내부도 섬세하게 꾸며놨어요. 곳곳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답니다. 설치 미술과 사진, 비디오 아트 등 종류도 다양해요. 잊지 말고 둘러보세요.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휴식하기에 최적의 호텔

호텔에서 거의 쉬었어요. 코로나 때문이기도 하고 밥도 호텔에서 경치도 보면서 음악도 듣고 불멍도 하고 구름이 많아서 별은 미처 못 봤지만 힐링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힐링과 휴식이 필요한 친구에게 추천할 예정이에요. – daeu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정선 파크로쉬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숙암스위트 트윈 침실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그랜드 스위트 침실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프리미어 스위트 다이닝

하니의 TIP
크게 정선 파크로쉬 객실은 기본 룸인 숙암과 네 가지 타입의 스위트로 나뉩니다. 가족 여행자라면 다이닝 공간을 갖춘 프리미어 스위트를 추천해요. 가리왕 로열 스위트에는 대형 욕조에 테라스까지 있답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정선 파크로쉬 로비

하니의 TIP
입실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퇴실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스페셜 및 아웃도어 클래스를 수강하면 레이트 체크아웃 또는 얼리 체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클래스 예약 후 입·퇴실 시간을 다시 확인해주세요.

이동 팁

정선 파크로쉬 주변 경관

하니의 TIP
도심과 거리가 있는 편이라서 자차 이용을 추천해요. 서울에서 진부 IC를 통해 오면 리조트까지 2시간 30분 정도 걸립니다. 오는 길마저 드라이브 코스로 안성맞춤이에요. 청정한 강원도 자연을 느껴보세요.

객실 이용 팁

정선 파크로쉬 수면 특화 침대 및 침구

이용객 실제후기

별 백 개

살면서 여기 한번 안 가보면 후회할 것 같아요. 그냥 리조트가 아니라 정말 제대로 된 휴식을 선물 받고 온 것 같아요. 별이 더 있으면 백 개를 드리고 싶어요. 일박만 하고 와서 너무 아쉽지만 또 다음에 꼭 갈거에요. 창원 멀리서 갔지만 여기라면 또 가겠어요. 뷰도 좋고 호텔이 소란스럽지 않고 조용하고 시설도 깨끗하고 고급스럽고 그냥 최고였어요. – da

하니의 TIP
객실에는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만의 수면 특화 침대와 침구류가 제공돼요. 자체 제작한 수면 유도 음악까지 있으니, 꿀잠을 부를 수밖에 없겠죠? 블루투스 스피커도 구비했어요. 노래는 취향 따라 바꿔도 좋아요.

호캉스 포인트 – 웰니스 클럽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웰니스 클럽 필라테스 프로그램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웰니스 클럽 요가 프로그램

하니의 TIP
웰니스 클럽에서는 언택트 명상과 마인드풀니스, 필라테스 서킷, 카밍요가 등 매일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에요. 16세 이상만 이용 가능해요. 또한, 운동복은 제공하지 않으니, 꼭 챙겨 가세요.

호캉스 포인트 – 아쿠아 클럽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아쿠아 클럽 실내 스파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아쿠아 클럽 자쿠지

하니의 TIP
물 좋아하는 하니가 강력 추천하는 아쿠아 클럽은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호캉스 포인트랍니다. 실내·외 스파와 사우나, 자쿠지로 구성됐어요. 입장 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예요. 방수용 챙겨오시와요.

기타 팁

정선 파크로쉬 야외 가든 불멍
정선 파크로쉬 아트 앤 크래프트 프로그램

이용객 실제후기

만족합니다

일단 찾아가는 동안에도 멋진 경치와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도 처음 경험해봤지만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엔 좀 더 여유 있게 기한을 두고 재방문하고 싶습니다. – Jae

하니의 TIP
리조트 곳곳에 포토존과 힐링 포인트가 숨겨져 있답니다.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를 빌려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가든에서는 불멍과 오두막 체험을 즐길 수 있어요. 이외 쿠킹와 크래프트 클래스 등도 진행해요.


더 다양한 정선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호텔스닷컴, 정선 파크로쉬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