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AB형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AB형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하비슈 2021-02-23 18:11:26

AB형이라고 하면 사차원이거나 엉뚱하다는 이야기를 한 번쯤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그렇게 우리나라는 유독 AB형을 남다른 성격의 소유자로 보는 경향이 있지요. 정말 그럴까요? 사실 혈액형에 대해 과학적으로 밝혀진 사실은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사람들을 만나면 꼭 혈액형 이야기가 오고 가죠.

사실 AB형 중에는 미남, 미녀가 많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연예인들 중에는 AB형이 누가 있을까요?


서강준

뚜렷한 이목구비와 우수에 찬 눈빛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심쿵 하게 만드는 서강준은 AB형입니다. 역시 미남이 많은 혈액형이라는 말을 입증해 주네요. 그는 일본인 사카쿠치 켄타로, 대만인 류이호, 중국인 정백연 등 닮은 꼴이 많은 것으로 유명한데요. 그래도 눈동자는 밝은 갈색으로, 닮은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이렇게 뛰어난 외모로 유명하지만 연기에 대한 열정도 대단하다고 합니다. 연기를 하면서도 항상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갈증을 느낀다고 해요. 이러한 점이 괴롭기도 하지만 성장하는 디딤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혜리

걸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해 현재는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혜리도 AB형이랍니다. 혈액형답게 통통 튀는 스타일이죠. 차가운 외모와는 다르게 귀여운 애교로 뭇 남성들은 사로잡은 바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막상 멍석 깔아주면 애교를 잘 못하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연인 류준열과의 애정전선에도 이상이 없음을 보여주는 혜리는, 최근 사극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처음 도전하는 것이라 떨리지만 열심히 임하겠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틴탑 리키

틴탑의 귀염둥이 막내에서 이제 남자가 된 리키도 AB형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크고 뚜렷한 눈매 때문에 외국인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최근 몸을 키워 맨즈헬스의 표지 모델을 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두각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한편 그는 지난 18일 현역으로 군 입대를 했습니다. 팬들의 사랑을 받아 무사히 군 복무를 마치길 바라는 마음이네요.


김희철

독특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우주 대스타 김희철도 AB형이라고 합니다. 그는 '미소년'하면 빠지지 않는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여성같이 고운 피부와 큰 눈망울을 보면 '여자보다 이쁜 남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그는 사실 데뷔 초만 해도 스스로를 '성격 파탄자'라고 칭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자신 스스로 성격이 못났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예능에서 없으면 안 될 존재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지

청순한 외모로 뭇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도 AB형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순수하고 밝은 이미지로 어딜 가나 사랑받는 캐릭터지요. 그룹 '미스에이'로 데뷔했지만 지금은 연기면 연기, CF면 CF 등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에서 실시한 투표 '발연기 논란 딛고 연기력 일취월장한 스타는?'에서 수지가 2위를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노력파라는 증거겠죠?


박규리

카라 시절 자칭 여신이라고 칭하다가 만인의 여신이 된 박규리 역시 AB형이라고 합니다. 도도하고 시크한 외모와는 달리 남다른 예능감으로 가요 프로그램뿐 아니라 다수의 예능과 라디오에 출연한 바 있죠.

현재는 7살 연하의 제벌 3세 남자친구와 알콩달콩 연애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도 잘하고 연애도 잘하는 그녀죠.

글 이태미 에디터

댓글 1

0 / 300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