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서성희 부산서부교육지원청 교육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서성희 부산서부교육지원청 교육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베이비뉴스 2021-02-23 17:18:32

【베이비뉴스 김민주 기자】

서성희 교육장은 22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부산광역시교육청 서성희 교육장은 22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서성희)은 22일 오전 어린이 보호구역 내 어린이교통사고를 예방하고 교통안전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해 전국 각지로 이어지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으로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것이다.

최진봉 부산중구청장의 지목을 받은 서성희 교육장은 이날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사고 예방!’이라는 손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어 다음 참여자로 조정래 부산사하경찰서장을 지명했다.

서부교육지원청은 등하굣길 교통안전이 취약한 학교를 중심으로 관할 구청, 경찰서 등과 협업을 통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성희 교육장은 “이 챌린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교통안전 실천문화를 조성하는데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댓글 0

0 / 300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