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푸꾸옥 8박9일 호캉스 뽀개기!

베트남 푸꾸옥 8박9일 호캉스 뽀개기!

세시간전 2021-02-23 09:01:00

그 때 그 #설레임 그대로. 여행 미디어 "세시간전"에서 DoranDoran님의 여행기를 소개합니다.

프롤로그

베트남 푸꾸옥! (Vietnam Phu quoc) 어디선가 한번쯤 들어봤을 휴양지. 다낭과 나트랑 그리고 호치민과 하노이를 모두 여행한 후 마지막으로 찾게된 이 곳은 아직 순수함과 태초의 자연이 그대로 남아있는 곳 이였답니다.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유유자적 힐링하기 딱 좋은 장소. 8박 9일간의 긴~ 호캉스를 떠나볼까요!


호치민에서 국내선을 타고 푸꾸옥으로

플레이스: 푸꾸옥 국제공항

베트남에서 가장 발전된 도시인 호치민은 푸꾸옥과 상당히 가까워요
비행기로 40분 정도 떨어져 있기 때문에 우와~ 뜬다~ 하고 음료수를 받고나면 금새 착륙하게 된답니다 ㅎㅎ
이곳은 제주도 3분의 1만한 크기의 섬이기 때문에 육로로 들어가긴 어렵고 비행기를 타고 들어가야해요
우리나라 인천출발하는 제주항공이 직항편이 있었지만 저는 다양한 도시를 여행하기 위해서 경유하는 항공편을 활용하여 다녀왔답니다.
공항에 내리면 엄청~ 조용하고 탁 트여있는 모습에 대도시와는 사뭇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오~ 이곳은 정말 평화롭구나 설레이기 시작했답니다.


여기가 바로 궁궐이네 인터컨티넨털 푸꾸옥!

플레이스: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로비에서 부터 보여주는듯 높은 천장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위풍당당한 모습은 나 최고오급 5성급 호텔이야! 라고 말해주는듯 합니다.
주변에 있는 리조트들과는 비교불가라고 할 정도로 퀄리티가 엄청났어요
체크인시 한국인 직원도 있어서 마음도 편했고 투숙객도 많지 않아서 조용하게 쉴 수 있었답니다.
룸은 넓직하고 테라스에서 바다도 볼 수 있구요 ~ 커다란 화장실의 둥근욕조는 정말로 사랑이랍니다.
여기에서 반신욕하고 쉬었다 가는것 만으로도 이 먼 길을 오는것을 모두 보상해주는 듯 했어요.
제가 숙박한 룸이 기본타입의 룸인데요 전체적으로 공간이 넓고 훌륭해서 아마도 어떤 룸타입을 선택하시던지 모두 만족하실것 같아요


프라이빗 비치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수영장!

플레이스: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체크인을 하면서 내려다 보았을때~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이 있어서 빨리 가봐야지 마음 먹었답니다.
멋지게 사진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자랑도 해보고요~원래 여행가면 다 그런거 아니겠어요. ㅎㅎ
이 호텔은 전반적으로 상당히 차분하고 조용한게 딱 좋았답니다.
뒷쪽에는 센스있게 아이들 전용 수영장이 굉장히 크게 있고 슬라이드와 함께 놀이시설까지 따로 있답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과, 어른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을 분리해놓았다는거! 이거 진짜 최고죠?
조금 더 밖으로 나가면 프라이빗 비치까지 있으니~ 야자수 그늘에서 맥주한잔이나 칵테일한잔 한다면 여기가 바로 천국이랍니다.


종류가 어마어마해 오늘 조식은 브런치처럼!

플레이스: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레스토랑 안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있어서 선택장애가 올 정도였답니다.
재료의 퀄리티가 남달라서 아무거나 선택해도 다 하나같이 맛있다는거 +_+
진한 쌀국수 한그릇, 베트남 여행에서는 필수니까 매일 드시면 아주 속이 시원하답니다. 뿐만아니라 한국인을 위해서 김치찌개를 메뉴로 선택했다는것은 정말 감동적이였어요!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오실 생각이시라면 여기만한곳이 없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아! 그리고 여기 크로와상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정말~ 맛있는데요
핸드메이드로 만든 사과쨈과 오렌지 마멜레이드를 곁들여 먹으면 최고랍니다. 사진을 보고 있으니 그 맛이 다시 생각나는듯 하네요 ㅎㅎ


★★★★★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InterContinental Phu Quoc Long Beach Resort)
☞ Classic Room (Included Breakfast) : 178 usd ~


유니크한 숲속 방갈로스타일 라하나 리조트!

플레이스: 라하나 리조트 푸꾸옥

두번째 숙소는 조금 독특한 방갈로스타일이라서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유러피안들은 대부분 이렇게 자연친화적인 곳을 선호하더라구요
각 룸은 프라이빗한 독채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특이한점은 샤워기가 외부에 있다는거 ㅋㅋ
한마디로 야외에서 숲속에서 샤워를 하는 느낌으로 태초의 자연으로 돌아간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밤에 잠을 잘 때에 개구리가 개굴개굴 울기도 하구요 (화장실 뒷편에서 살고있는듯;)
엄청 커다란 달팽이가 샤워기 근처에 슬금슬금 움직이다가 발견되기도 한답니다.
정말로 상상이상으로 자연친화적이죠?!
평소에는 하기 어려운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이곳 라하나 리조트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어머 느낌있어! 사실, 인피니티 풀장 때문에 왔어요

플레이스: 라하나 리조트 푸꾸옥

라하나 리조트를 선택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 인터넷에서 인피니티 풀장 사진을 보고 꽂혀서 오게되었어요
뒤에는 초록의 숲으로 덮혀있고 앞으로는 바다가 보이며 옆으로는 또~ 정글이 보이는곳이랄까?
마치 발리의 럭셔리한 숲속 리조트 같은 착각이 들었답니다.
더 마음에 드는것은 여기가 1박에 8만원이라는거 +_+ (2인조식포함) 진짜로~ 안가볼 수 없겠죠?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서 정말 조용한데요. 덕분에 사람들 눈치보지 않고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었고 최고의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답니다.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면서 즐기는 아침식사

플레이스: 라하나 리조트 푸꾸옥

에어컨이 나오는 실내로 들어가면 쾌적할 수 있지만 아쉽게도 여기는 모두 야외좌석 이랍니다.
답답한 실내보다는 가능하면 밖에서 맑은공기와 함께 조식을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테라스에서 먹게되면 훨신 더 여유로움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ㅎㅎ
인터컨티넨털 처럼 엄청나게 다양한 음식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부드러운 크로와상과 서니사이드업 에그 베이컨 그리고 홍차한잔이면 충분하답니다.


★★★★ 라하나 리조트 (Lahana Resort Phu Quoc)
☞ Hill bungalow (Included Breakfast) : 92 usd ~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곳, 솔비치 리조트!

플레이스: 솔 비치 하우스 푸꾸옥 바이 멜리아 호텔 인터내셔널

모든것은 가격과 비례한다고 하지만, 이곳 솔비치 리조트는 예외 중 하나랍니다.
사실, 모든것은 금액에 비례한다고... 솔직히 그렇게 기대를 하고 오지 않았는데 룸컨디션과 넓은 수영장은 정말로 최고였어요.​
뿐만아니라 위치가 아주 훌륭해서 걸어서 선셋사나토를 가볼 수 있다는 점 역시 만족할만 하답니다.
야시장까지 셔틀버스도 다니고 공항드랍까지 해주니 깨알같은 장점이 참 많아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이렇게 다양한 이점들 덕분에 패키지여행객이 상당히 많다는것! 사람이 많은 시간대를 피한다면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답니다.


로맨틱한 선셋과 광활한 수영장

플레이스: 솔 비치 하우스 푸꾸옥 바이 멜리아 호텔 인터내셔널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엄청나게 넓은 수영장인데 주변호텔의 두배 이상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행에서 물놀이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솔비치 리조트를 선택하는것이 현명할 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심이 낮은 풀장도 함께 있어서 가족 여행객들에게 더욱 권해드리고 싶어요.
오후 4시 이후에는 사람이 정말 많지만, 아침부터 체크인 시간인 3시 이전까지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게 즐기기도 정말 최고랍니다.

아직도 기억에 생생한 황홀한 SUNSET! 저녁시간의 노을도 정말 매력적인데요~ 근처에 유명한 선셋 맛집인 선셋사나토를 가지 않아도 될 만큼 훌륭하답니다. (호텔에서 걸어서 600미터)


새들과 함께하는 아침식사에 힐링가득~

플레이스: 솔 비치 하우스 푸꾸옥 바이 멜리아 호텔 인터내셔널

호텔을 예약할때 조식이 포함인지 항상 확인해야 한답니다. 가끔~ 당연히 포함인지 알았는데 아닐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이지요.
레스토랑에는 다양한 종류의 빵과 현지 음식들 그리고 베트남 쌀국수와 반미까지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야외에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면서 식사를 하고 있으면 작은 새들이 날아와서 빵을 달라고 하는데 너무 귀여웠답니다. 빵을 조금 뜯어서 주면 무거워 보이는데도 야무지게 물고 날라가는 모습에 웃음이 절로 나기도 했어요. 소소한 즐거움이 있어서 더욱 행복했던 여행지가 바로 푸꾸옥 이랍니다.
다른 곳 보다 이곳 푸꾸옥은 딱히 무엇을 할게 없다는 것이 오히려 장점이였어요.
여유롭게 아침식사를 마치고 바로 수영장에서 쉬기도 하고 정말 휴양하기 최고의 장소랍니다.​ 호캉스가 인기가 있는 이유 이제 아시겠지요? ㅎㅎ


★★★★ 솔 바이 멜리아 푸꾸옥 (SOL by Meliá Phu Quoc)
☞ Standard Room (Included Breakfast) : 78 usd ~


아이와 함께라면 빈펄리조트를 찾아가자!

플레이스: 빈펄 리조트 & 스파 푸꾸옥

베트남여행이 처음이 아니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았을 이름 바로 빈펄리조트랍니다.
푸꾸옥의 중심가에서 북쪽으로 1시간 정도 차를타고 가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규모가 워낙에 크고 수영장과 룸 컨디션이 완벽하며, 빈펄랜드와 사파리가 가까이 있기 때문에 2박 3일 동안 리조트에서 나가지 않아도 될 정도로 즐길거리가 충분하답니다. 기린도 있고 마다가스카르 원숭이도 있고~ 직접 먹이를 줄 수도 있으니 꼭 놓치지 마세요 ㅎㅎ
다만, 한가지 참고하셔야 할 점은 호텔 내부에 레스토랑이 많지 않기때문에 식사를 하기위해서는 매번 룸서비스를 시키거나 빈펄랜드까지 버기를 타고 나가야해요.
미리 알아두셔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준비해 오는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끝까지 헤엄칠수가 없는 거대한 풀장!

플레이스: 빈펄 리조트 & 스파 푸꾸옥

매일매일 8박 9일간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했지만 호텔을 옮길 때 마다 하나같이 다 다르고 또 새로운것을 만나는 기대감과 즐거움도 있었답니다.
이번에는 어떤 곳 일까? 부푼 마음을 안고 도착했는데 역시나 만족스러웠어요
빈펄리조트의 수영장은 탁 트여있는 타원형의 스타일로 되어 있었는데 끝까지 한번 헤엄쳐서 가보려고 했지만 너무 길어서 갈 수 없을정도였답니다.
객실수는 엄청나게 많은데 새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조용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돌아올 수 있었답니다.


마지막날 조식은 진수성찬으로!

플레이스: 빈펄 리조트 & 스파 푸꾸옥

출발하기 전에는 8박 9일이라는 여행이 엄청 긴 일정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도착해보니 어찌나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리는지 너무도 아쉬웠어요.
푸꾸옥에서의 마지막날, 공항으로 출발하기 전에 조식을 실컷먹고 떠날 준비를 했답니다.
하루하루가 오늘만 같아라~ 마치 꿈만 같았던 휴가를 보내고 다음여행을 또 다시 준비해봅니다.


★★★★★ 빈펄 골프 리조트 푸꾸옥 (Vinpearl Resort & Golf Phu Quoc)
☞ Deluxe Room (Included Breakfast) : 138 usd ~


<여행기 글/사진 by DoranDoran>


여행기 전체를 한 눈에 보이는 일정표와 함께 확인하세요 >

DoranDoran님의 다른 여행기 보러 가기 >

저작권자 © 새로운 여행의 설레임, 여행 미디어 '세시간전'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