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김상교 언급에 직접 반박 "침 흘리는 여배우 본 적 없어..오늘까지만 참겠다"

효연, 김상교 언급에 직접 반박 "침 흘리는 여배우 본 적 없어..오늘까지만 참겠다"

조이뉴스24 2021-01-14 21:37:05 신고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그룹 소녀시대 효연이 버닝썬 사건 증언 촉구에 입장을 직접 밝혔다.

14일 효연은 자신의 SNS에 "나는 열심히 내 일 했다"며 "여러 사람들이랑 인사도 하고 공연 축하해 주러 온 친구, 스태프들과 술 한 잔하고 기분 좋게 삼겹살로 해장까지 하고 집 들어왔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침 질질 흘리는 여배우, 남배우, 고양이, 강아지는 본적도 들은 적도 없다"며 "방구석 여포들 오늘까지만 참겠다"고 경고했다.

효연 [SM 엔터테인먼트]

앞서 김상교 씨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효연을 언급하며 "그날 마약에 취해 침 질질 흘리던 여배우가 누구였기에 역삼지구대 경찰이 클럽 내부로 들어가지도 못했는지 그날의 VVIP 당신은 다 봤을 것 아니냐"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버닝썬 관련 연예인 수십 명인 게 언젠가 밝혀질 건지, 아니면 제대로 불건지는 너희들 선택이다. 승리 전역 날만 기다리고 있다. 메모장에 너희 명단 다 있다. 나한테 평생 시달릴지, 아는 거 하나씩 불고 사과하고 용서받을지 지금부터 너희들 선택이다"고 덧붙이며 효연에게 증언해달라고 요청했다.

김상교 씨는 2019년 1월 버닝썬 관계자들로부터 집단 폭행을 당했다. 이후 경찰 클럽간 유착 의혹이 제기됐고, 마약 공급 및 유통 문제, 빅뱅 출신 승리의 성매매 알선 및 상습도박 혐의, 정준영의 불법 촬영물 공유 혐의 등이 잇따라 불거지며 '버닝썬 게이트'로 퍼졌다.

다음은 효연 SNS 글 전문.

자자~ 여러분 다들 진정하시고~!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나 본데 난 열심히 내 일 했어요.

여러 사람들이랑 인사도 하고 공연 축하해주러 온 친구, 스탭들과 술 한잔하고 기분 좋게 삼겹살로 해장까지 하고~~집 들어왔습니다!

클럽 안에 서로 꼬시려고 침 질질 흘리는 남자들과 여자들은 본적 있는 것 같아요. 근데 침 질질 흘리는 여배우, 남배우, 고양이, 강아지는 본적도 들은 적도 없어요~

그리고 방구석 여포들 오늘까지만 참을거에요~~이번엔 아주 심하게 혼낼겁니당.

아 또! 이 글은 내일 지울겁니다 쫄아서 지운거 아니에요~말 안하면 호구 되잖아요. 그럼!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불로장생 만수무강하세요~

이지영기자 bonbon@joynews24.com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