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힐링 남해 스파펜션 베스트 3 (feat. 현지인 맛집)

따뜻한 힐링 남해 스파펜션 베스트 3 (feat. 현지인 맛집)

올스테이 2021-01-14 17:13:20 신고

남해 스파펜션 | 남해 오션뷰 감상하며 프라이빗하게 힐링할 수 있는 스파펜션 3곳 + 현지인 추천 맛집

개별스파를 갖춘 남해 스파펜션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추운 겨울엔 따듯한 스파에서 목 녹이며 피로에 지친 몸과 마음 모두 녹이는 힐링 여행 만한 게 없죠! 이왕이면 눈 앞에는 시원한 바다도 펼쳐지면 더 좋구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연인과 가족, 친구와 함께하면 좋을 남해 스파펜션 3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현지인 추천 맛집

남해밥상

남해 맛집 남해밥상
멸치쌈밥 맛집 남해밥상
멸치쌈밥 맛집 남해밥상

에디터 은혜의 TIP
남해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을 뽑으라면 역시 멸치 쌈밥이겠죠? 이곳은 제가 머물던 숙소 사장님의 강력한 추천으로 다녀오게 됐는데요.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일행 모두 만족스럽게 식사를 하고 왔던 곳이랍니다 그날그날 직송한 재료들로 신선하게 차려진 밑반찬들도 일품이었는데요! 특히 생선구이 정식에 나왔던 된장찌개는 살이 꽉 찬 꽃게가 들어가 찌개 하나로 밥 한 공기 뚝딱했답니다 >,<

경남 남해군 창선면 서부로 1403 / 영업시간 10:30 ~ 19:30 / 매주 수요일 휴무

동천식당

남해 맛집
남해 맛집 동천식당
남해 맛집 동천식당 추천메뉴

에디터 은혜의 TIP
다음으로 여행가서 맛집 찾는 Tip! 경험자의 조언을 따르자 주변에 남해 여행 다녀온 지인의 강력 추천으로 다녀온 동천식당, 특히 불낙전골 맛집이 인기 메뉴예요! 남해에 불낙전골이라..? 생각되시는 분들 분명 계실 거 같은데요! 드셔보면 생각이 바뀌실 거예요! 칼칼하고 깔끔한 국물이 요즘 같은 날씨에 딱 맞을 메뉴! 물론 멸치쌈밥 같은 남해 대표 메뉴도 판매하니 일행이 많으실 경우 여러가지 주문하셔서 개인용 앞접시에 나누어 드시는 것도 방법이죠!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286 / 영업 시간 09:00 ~ 21:00 / 연중 무휴


남해 스파펜션 BEST 3

남해 슬로우하우스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객실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2.실내에서 따뜻하게 즐기는 제트스파
3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바비큐!(+자이글 무료 대여)

객실 – 102호

남해 슬로우하우스
남해 스파펜션 슬로우하우스 침실

남해 스파펜션 슬로우하우스는 지은 지 오래되지 않아 쾌적한 객실 컨디션과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숙소인데요. 102호는 원룸형이지만 거실과 침실, 욕실, 주방, 테라스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2명까지 머물 수 있어요. 특히 테라스에서는 맑은 남해까지 감상할 수 있으니 제대로 힐링할 수 있어요!

어메니티

슬로우하우스 욕실

세면대와 샤워공간이 분리된 형태로 깔끔하고 고급지게 디자인된 욕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샴푸, 수건, 비누, 치약, 칫솔, 샤워타월, 드라이기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기재되지 않은 면도기와 클렌딩폼 등은 개별적으로 챙겨오시면 된답니다.

다이닝

남해 스파펜션 슬로우하우스의 주방

102호 객실은 취사 가능한 객실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아일랜드식 주방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냉장고를 비롯한 전자레인지, 인덕션, 전기밥솥, 취사도구 일체가 준비되어 있고, 수세미도 준비되어 있으니 사용 후 뒷정리 잊지 마세요 단! 양념장 등은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부대시설

남해 스파펜션 슬로우하우스 제트스파
슬로우하우스의 프라이빗바비큐

전 객실에는 청정 남해의 오션뷰 감상하며 따뜻한 힐링 즐길 수 있는 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실내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비가 잦은 여름에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뿐만이 아니라 모든 객실에는 오션뷰 테라스와 그곳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무상으로 자이글이 제공되는데요. 요즘같이 바깥에서 외식하기 어려울 때 우리끼리 프라이빗하게 오션뷰 감상하며 바비큐 즐길 수 있다면 이만한 힐링이 없겠죠?

외관 / 인테리어

인기있는 남해 스파펜션 슬로우하우스

깔끔한 화이트 외관이 남해의 청정 자연과 어우러진 슬로우하우스는 투숙객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힐링펜션인데요! 깔끔한 인테리어는 물론 객실 곳곳에서 보이는 남해 오션뷰, 특히 테라스에서 보이는 탁 트인 바다는 정말 힐링 그 자체라고 하네요! 신축년 첫 힐링 여기서 받아 가세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오랜만에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한 것 같아요.”

숙소의 청결 상태는 매우 좋았습니다. 사장님이 항상 강조해서 신경쓰시는걸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실내의 기본적인 것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테라스에서 보는 오션뷰는 아침 체크아웃시간을 꽉꽉 채우게끔 만들었습니다.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셔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분이나 여행의 일정을 마치시는분 모두 기분좋게 시작 또는 마무리를 하실 수 있을거 같네요. -지니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남해 글래드810풀빌라&스파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사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 인피니티풀
2.저자극 어메니티와 프라이빗 제트스파
3.간단하지만 든든한 무료 조식! 

객실 – P1

글래드810 오션뷰 침실
글래드810 거실

고급스러운 전원주택을 연상시키는 이곳은 남해 글래드 810 풀빌라 펜션인데요. 풀빌라와 스파시설이 모두 구비된 객실을 찾으신다면 P1이 제격인데요. 40평형으로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침실과 거실, 그리고 주방, 테라스, 욕실로 구성되어 2인에서 최대 4인까지 숙박 가능하답니다.

어메니티

글래드810 욕실

글래드 810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0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엘끌루아 어메니티를 제공하는데요. 샴푸, 바디워시, 핸드워시를 비롯한 치약, 칫솔, 바디스펀지, 빗, 수건 등 일회용 어메니티 역시 제공되어 머무는 동안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조식

남해 스파펜션 글래드810 주방

글래드810에서는 아침 9시에서 10:30분 사이에 무료로 조식이 제공되는데요. 펜션 1층에 있는 카페에서 시리얼, 우유, 크루아상, 주스 등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기분 낼 수 있는 메뉴랍니다

물론 객실 내에서 취사가 가능하고 냉장고,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냄비 등 취사도구 및 식기류 일체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을 놓치셨거나 프라이빗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객실에서 직접 조리해 드셔도 돼요!

부대시설

남해 스파펜션 글래드810

모든 객실에는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줄 제트스파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테라스와 연결돼 창문을 열면 탁 트인 바다 바람 만끽하며 입욕을 즐길 수 있어 더 매력적인 남해 스파펜션 글래드810! 뿐만 아니라 펜션에서 영국산 배스밤 입욕제를 판매하고 있으니 혹시 깜빡하고 두고 오신 분들은 관리실에 문의해 보세요

남해 글래드810 개별수영장

P1 객실 개별 테라스에는 푸른 남해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프라이빗한 인피니티풀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수영장 사이즈도폭 3m 길이 6m 깊이 1.2m 널찍한 편이고, 10만 원 추가하시면 온수로 변경도 가능해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남해 글래드810 수영장과 바비큐 공간

테라스 한 쪽에는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요. 로터스 숯, 그릴 대여하는데 20,000원의 이용 요금이 발생하는데요. 이는 현장 결제해주시면 된답니다.

외관 / 인테리어

글래드810 외관

남해 빛담촌에 있는 글래드 810 역시 지어진 지 얼마되지 않아 쾌적한 컨디션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인데요. 총 5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분사식 제트 스파와 오션뷰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요. 객실 타입에 따라 온수 풀빌라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특급호텔 부럽지 않은 펜캉스 누릴 수 있을 거예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다음에도 구하게 되면 여기 펜션으로 먼저 구할꺼 같아요!”

서비스부터 뷰 까지 완전 모든게 완벽! 말이 필요없었습니다. 진짜 완벽! 담에 또 올겁니다ㅎ ㅎㅎ -성수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남해 아워풀빌라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육지와 바다의 조화로운 뷰 감상
2.사계절 무료로 즐기는 프라이빗 스파
3.무료로 제공되는 조식

객실 – 203 spa

남해 스파펜션 아워풀빌라 복층 침실

마지막으로 남해 스파펜션 아워풀빌라를 소개해 드릴게요. 객실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풀빌라 객실과 스파 객실 각각 3개씩 총 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복층형 객실로 2층 침실에서 바라보는 육지와 바다의 조화로운 전망이 매우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남해 스파펜션 아워풀빌라 객실
남해 스파펜션 아워풀빌라 객실

1층도 역시 깔끔하고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예쁜 남해 전망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도록 길쭉한 통창이 전면에 설치되어 있고 소파, TV, 2인용 식탁, 주방, 욕실 등 준비되어 있어요.

어메니티

남해 스파펜션 아워풀빌라 욕실

욕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수건, 드라이기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치약과 칫솔은 제공되지 않으니 개별적으로 챙겨오시면 될거예요!

조식

남해 스파펜션 아워풀빌라 무료조식

체크인 하실 때 서비스 물품으로 작은 컵라면 2개와 즉석밥 2개, 생수 1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데요. 다음 날 조식으로 드시면 돼요 혹은 밤에 출출할 때 야식으로 드셔도 딱 좋겠죠?

부대시설

남해 스파펜션 아워풀빌라 제트스파
남해 스파펜션 아워풀빌라 개별바비큐

1층에 연결된 테라스에 나가보면 스파 욕조와 바비큐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스파 욕조는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사계절 내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리고 바비큐는 숯 + 그릴 이용 요금으로 2인 기준 20,000로만 현장결제 해주시면 되니 참고해 주세요!

외관 / 인테리어

남해 스파펜션 아워풀빌라

비록 근접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육지와 바다의 조화로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더 매력적인 남해 아워풀빌라는 아직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외관과 내부 컨디션 모두 깔끔한데요. 풀빌라 객실과 스파 객실을 고루 갖추고 있으며 장항해수욕장 등 남해의 숨은 명소와 가까워 찾아가는 재미가 있을 거예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또 오고 싶은 곳”

분위기 굿! 스파 굿! 최고예요! -낙동강천재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여기어때, 네이버 업체 등록사진, 에디터 소장, 아워풀빌라 / 글래드810 / 슬로우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