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빛나게 하는 선물 다이슨

나를 빛나게 하는 선물 다이슨

바자 2021-01-14 17:00:00 신고

 

HOLIDAY WITH DYSON

1년에 한 번, 이 시기만을 기다리는 아이처럼 사고 싶은 위시 리스트를 늘어 놓는다. 바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시즌을 절묘하게 결합시킨 연말 기프트 에디션을 기다리는 것. 산타를 믿던 시절,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간절한 마음으로 머리맡을 더듬어본 경험이 있다면 연말을 빛내줄 기프트 에디션에 홀릴 수밖에 없다. 이번 시즌 역시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다이슨 아이템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다이슨 에어랩trade; 스타일러 컴플리트 기프트 에디션
다이슨 에어랩trade; 스타일러 컴플리트 기프트 에디션
매년 홀리데이 시즌이면 어김없이 쏟아지는 리미티드 에디션. 그중에서도 다이슨의 기프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조금 더 특별하다. 다이슨의 핵심 기술을 제공하는 V9 모터에서 영감 받은 코퍼 컬러를 적용해 다이슨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에어랩 스타일러를 사용하면 일반인도 전문가처럼 볼륨감이 살아 있는 자연스러운 느낌의 웨이브와 블로우 드라이를 연출할 수 있다. 게다가 추가된 ‘20mm 에어랩™ 배럴’은 촘촘한 컬 연출에 탁월하며 가는 모발도 탱탱한 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단순히 열이 아닌 열과 결합된 공기의 바람만으로 웨이브를 만들어 모발 손상 걱정도 없다.

 
다이슨 슈퍼소닉trade; 헤어드라이어 기프트 에디션
다이슨 슈퍼소닉trade; 헤어드라이어 기프트 에디션
코퍼 컬러로 갈아 입은 기프트 에디션.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만으로 모발 건강과 스타일리시한 헤어 룩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초당 40회이상 바람 온도를 측정하는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모발 손상을 예방해 두피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추천하는 아이템. 미려한 디자인, 탁월한 기능성 노즐, 열과 바람의 정교한 조절이 가능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이만한 제품이 없다.다이슨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체험존, 감각적인 케이터링,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연말 기프트 에디션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이 풍성하게 준비됐다. 쉽고 빠른 스타일링,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적은 모발 손상, 무선 고데기로서의 자유로운 움직임까지 이제 어떤 상황에서든 헤어 스타일링 고민은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로 해결할 수 있을 듯하다. 
 
다이슨 코랄trade; 헤어 스트레이트너 기프트 에디션
다이슨 코랄trade; 헤어 스트레이트너 기프트 에디션
기존 다이슨 코랄™ 제품에 패들 브러시와 엉킴 방지 빗이 포함된 기프트 에디션. 헤어 살롱의 손맛이 부럽지 않을 만큼, 특허 받은 플렉싱 플레이트로 모발을 모아 보다 적은 열로도 유연하게 휘어지도록 설계되어 쉽고 간편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70분 동안 충전 시, 30분간 무선으로 사용 가능해 여행을 가거나 모임이 잦은 연말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아이템이다.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trade; 조명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trade; 조명
함께 보내고 싶은 연말,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무드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 다이슨에서 새롭게 출시된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은 원하는 상황에 따라 4가지 조명으로 사용할 수 있다. 어루만지고 싶을 만큼 디자인이 세련될 뿐만 아니라 다이슨의 혁신적인 기술은 라이트사이클 모프™조명에서도 빛을 발한다. 자연광의 변화를 추적해 최적의 빛을 구현하고, 사용자의 위치와 시간에 따른 적절한 빛을 선사해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은 플로어스탠드형과 데스크형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디터/ 조윤서 사진/ 최문혁 웹디자이너/ 김희진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