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헬스>가 선정한 최고의 테크 기어 – HEALING

<맨즈헬스>가 선정한 최고의 테크 기어 – HEALING

맨즈헬스 2021-01-14 08:00:48 신고

한 해를 열심히 달린 당신의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줄 최고의 테크 기어.

The post <맨즈헬스>가 선정한 최고의 테크 기어 – HEALING appeared first on 맨메이커(Manmaker).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8K 그래픽과 맑고 웅장한 사운드, 매끈하면서도 그립감 좋은 듀얼센스, 조작감이 뛰어난 반응형 트리거로 전작과 확연히 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참고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는 PSVR-VR 게임도 지원한다. 50만원대 소니.

소노스 아크

슬림하고 매끈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이머시브 오디오. 11개의 오디오 드라이버 시스템으로 게임을 하든, 영화를 시청하든 집 전체를 가득 채워줄 정도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자랑한다. 87만원대 소노스.

테라피 테라건 미니

기존 총모양에서 탈피해 삼각형 디자인으로 만든 마사지건. 겨울 코트 주머니에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콤팩트한 크기다. 분당 2,400회의 진동을 선사한다. 20만원대 테라건.

콜러 목시 샤워기

스피커가 내장된 샤워기다. 탈착이 가능한 스마트 스피커와 샤워기 헤드의 조합으로 샤워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완충 시 최대 5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20만원대 콜러.

벡노스 IQUI

유성 매직펜보다 조금 큰 크기의 카메라다. 360° 회전하는 카메라와 4개의 렌즈가 피사체를 인식해 초점과 카메라 설정을 자동으로 최적화해준다.
30만원대 벡노스.

델 XPS 17 랩톱

맥북에 대적할 이 노트북은 놀라운 인텔의 10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17인치 인피니티 에지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더욱 선명한 화질을 선사하고 스크린 터치 기능도 지원한다. 160만원대부터 델.

프로젝트 데뷔 카본 EVO 턴테이블

어느 방에 두어도 매력적인 디자인의 턴테이블. 공명을 낮춰 맑고 선명한 바이닐 사운드를 제공한다. 50만원대 프로젝트.


Best Wireless Earphone

2020년은 무선 이어폰의 전성기라 할 정도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었다. <맨즈헬스>가 꼽은 최고의 무선 이어폰 3.

종합 부문 1위
보스 콰이엇컴포트 이어버드

<맨즈헬스>가 꼽은 올해의 무선 이어폰은 보스의 콰이엇컴포트 이어버드다. 노이즈 캔슬링을 무려 11가지로 조절 가능하다. 공사장부터 지하철까지 시끄러운 환경 속에서도 평온을 유지한 채 음악의 세계에 흠뻑 빠질 수 있다. 다양한 이어팁 사이즈가 있어 개개인의 귀모양에 맞게 선택 가능하고 완충 시 최대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30만원대 보스.

가성비 부문 1위
자브라 엘리트 85T 이어버드

듀얼 칩셋으로 업그레이드된 노이즈 캔슬링과 6개의 마이크 칩, 오픈 이어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갖췄다. 이지 슬라이더 기능을 통해 노이즈 캔슬링을 조절할 수 있고 부드러운 이어팁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최대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25만원대 자브라.

운동 부문 1위
LG 톤 프리 HBS-FN6 이어버드

선명한 오디오와 음향을 자랑하는 무선 이어폰. 운동 후 또는 출퇴근 시 케이스에 무선 이어폰을 넣어보라. 배터리가 충전되면서 자외선 LED 라이트가 무선 이어폰의 박테리아균을 99.9%까지 살균한다. 모듈에서 주는 베이스 울림이 강하지 않아 생동감 있는 EDM 음악을 즐기기는 어렵지만 이퀄라이저 세팅을 통해 취향에 맞게 선택해 다양한 장르에 맞게 들을 수 있다. 16만원대 LG전자.

The post <맨즈헬스>가 선정한 최고의 테크 기어 – HEALING appeared first on 맨메이커(Manmaker).

Copyright ⓒ 맨즈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