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바이오랩코리아, 부크 화장품 전품목 무자극 판정받아

"읽는 만큼 돈이 된다"

바이오랩코리아, 부크 화장품 전품목 무자극 판정받아

스타트업엔 2021-01-13 13:10:29

부크(BUUC) 리쥬버네이팅 인텐시브 라인
부크(BUUC) 리쥬버네이팅 인텐시브 라인

대마(삼) 성분 화장품을 개발·론칭한 스타트업 바이오랩코리아는 ‘부크(BUUC)’ 브랜드 리쥬버네이팅 인텐시브 라인의 모든 제품에 대해 무자극 제품 판정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무자극 제품 판정을 받으려면 평균 피부 반응도가 0.00으로 나와야 한다. 이에 바이오랩코리아는 피부 첩포에 따른 피부 일차 자극 평가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의학 박사 1명, 피부과 전문의 12명과 진행했다.

실험 결과 세럼 마스크, 세럼, 크림 제품에 대한 평균 피부 반응도는 0.00으로, 판정 기준에 따라 무자극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부크 리쥬버네이팅 인텐시브 라인은 리프팅과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탄탄한 수분 기본기를 채워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유수분 밸런스의 균형이 깨져 속 당김을 느끼는 피부에 수분을 부여해 막 세수한 듯 투명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든다.

부산 테크노파크에 있는 스타트업 바이오랩코리아는 대마(삼) 재배 및 성분 추출, 제품 양산에 대한 연구를 국내외 대학교 및 정부 관련 기관과 지속해서 하고 있다.

아울러 건강기능식품도 준비하고 있으며 2021년 상반기 다이어트관련 건강기능식품도 론칭할 예정이다.

바이오랩코리아는 부크 화장품에 대해 사계절 피부 수분 케어를 도와주고,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인 분들께 추천하는 케어 제품이라며 제품 사용을 통해 메이크업 전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바이오랩코리아는?
부산 테크노파크 첨단융복합소재센터에 있는 바이오랩코리아는 대마 소재 연구 개발 전문 기업으로 ISO 9001, ISO 14001을 취득하고 화장품 제조 및 대마 소재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댓글 0

0 / 300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