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바닐라빈 크림 올린 겨울 시즌 메뉴 ‘메리 크리미’ 출시

더벤티, 바닐라빈 크림 올린 겨울 시즌 메뉴 ‘메리 크리미’ 출시

웨딩21뉴스 2020-11-29 01:00:00 신고

대용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부드럽고 달콤한 시즌 한정 메뉴 ‘메리 크리미(MERRY CREAM:Y)’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메리 크리미는 커피와 음료 위에 풍성한 바닐라빈 크림 폼을 얹어 포근한 겨울 분위기를 담은 메뉴다.

세계적인 바닐라 산지인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으로 만든 크림 폼을 활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두껍게 쌓아 올린 크림 폼이 마치 구름을 연상시켜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더벤티는 지난 가을 시즌 메뉴인 쉐이키(SHAK:Y)에 이어 겨울 시즌 메뉴에도 크리미(CREAM:Y)라는 재미있는 네이밍을 통해 오직 더벤티에서만 맛볼 수 있는 ‘벤티 플레이버(Venti Flavor)’를 강조했다.

메리 크리미 종류는 ‘바닐라 크리미 다크초코’와 ‘바닐라 크리미 카페라떼’ 두 가지로 아이스와 핫으로 모두 즐길 수 있다. 

‘바닐라 크리미 다크초코’는 진한 다크 초콜릿 음료 위에 부드럽고 풍부한 질감의 바닐라빈 크림 폼을 올려 한층 더 깊어진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메뉴다. ‘바닐라 크리미 카페라떼’는 스모키하고 진한 향미의 라떼와 바닐라빈 크림폼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더벤티는 바닐라빈 크림을 먼저 맛본 후 음료를 즐기면 바닐라빈 크림 폼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고 조언했다.

또한 더벤티는 메리 크리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시즌 전용 컵홀더를 제공해 달콤한 음료와 함께 연말의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겨울 특유의 분위기를 담은 메뉴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메리 크리미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겨울 더벤티의 메리 크리미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