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8일) 밤 '2020 AAA' 주인공 누구?…BTS·임영웅 ★들의 전쟁

오늘(28일) 밤 '2020 AAA' 주인공 누구?…BTS·임영웅 ★들의 전쟁

이데일리 2020-11-28 14:52:06 신고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스타와 팬들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글로벌 시상식 ‘2020 Asia Artist Awards’(이하 ‘2020 AAA’)가 오늘(28일) 밤 베일을 벗는 가운데 대상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AAA조직위원회 제공)


이날 오후 6시부터 마이뮤직테스트와 라이브엑스로 중계될 ‘2020 AAA’는 세계 최초 배우와 가수 부문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으로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A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모티브프러덕션, 도로시커뮤니케이션즈가 제작한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스타들의 새롭고 화려한 무대들을 선보이며 명실상부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나고 있다.

공개와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스타 라인업은 물론 관람권 수익금 중 일부를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하는 좋은 취지로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가수와 배우를 따로 시상하는 기존 시상식과 다르게 ‘2020 AAA’는 배우와 가수를 아우르는 통합 시상식이다. 배우 17명, 가수 23팀과 함께 글로벌 팝스타인 앤-마리의 축하 인상 영상까지 따끈따끈한 명품 출연진들로 주목을 받았다.

먼저 배우 라인업에는 올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로 대한민국 명품 배우임을 입증한 이정재, ‘악의 꽃’으로 해외 팬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준기,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특급 케미를 선보인 김수현과 서예지를 비롯 김민재, 이준혁, 이주영, 김혜윤, 전미도, 이성경, 안보현, 안효섭, 김선호, 한소희, 안은진, 이재욱, 박주현 등이 함께한다.

가수 라인업은 오랜 시간 해외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슈퍼주니어와 GOT7, 끝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트와이스, 독보적 콘셉트로 시선을 강탈하는 몬스타엑스와 마마무를 비롯 NCT, 펜타곤,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원어스, ITZY(있지), AB6IX,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송가인, 임영웅, 빅맨, 강다니엘, 알렉사, MAX까지 총 23개 팀이 참석을 확정, 눈과 귀를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화려한 라인업들이 뭉친 만큼 수상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도 화제가 쏠린다.

앞서 100% 팬들의 투표로 진행된 ‘최애돌’ 인기상 팬투표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종료됐다. 남자 AAA 남자 인기가수상, AAA 여자 인기가수상, AAA 남자 인기 배우상, AAA 여자 인기 배우상, AAA 트롯 인기가수상에 각각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GOT7 박진영, 송지효, 임영웅이 이름을 올렸다.

시상식에 참석하는 스타들이 어떤 분야에서 수상의 기쁨을 누리게 될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2020 AAA’의 대미를 장식할 대상을 받을 주인공이 과연 누가 될지 눈여겨보는 재미까지 안길 전망이다.

매년 스타와 팬들이 직접 소통하는 축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No.1 시상식 ‘2020 AAA’는 내일(28일) 라이브엑스와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날 행사는 당초 오프라인으로 기획됐으나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온택트로 진행한다. 무대를 직접 관람할 수 없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온택트 한류 플랫폼’인 라이브엑스와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날 오후 6시 레드카펫을 시작으로 지연 방송을 통해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1,2부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