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다채로운 매력 발산하는 화보 장인…팔색조 꾹

방탄소년단 정국, 다채로운 매력 발산하는 화보 장인…팔색조 꾹

엑스포츠뉴스 2020-11-28 11:07:50 신고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화보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황홀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휠라 공식 SNS에서는 '완벽한 아우터와 함께, 하루의 준비 끝!' 이라는 제목으로 ‘휠라 온 더 스트리트(FILA on the STREET)를 테마로 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2020 윈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 광고 중 멤버 정국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정국은 블랙 컬러의 터틀넥에 블랙 앤 화이트 조합이 돋보이는 아우터를 살짝 뒤로 젖힌 채 벽에 등을 기대어 시크한 포즈를 취하며 박력 넘치는 눈빛을 뿜었다. 이후 팔을 벽에 고정 시킨 채 사선으로 몸을 기울이고 한 손을 바지 주머니에 멋스럽게 걸치는 섹시한 포즈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짙은 남성미도 한껏 뽐냈다.



이어 정국은 카메라 앞으로 밀착해 앉아 한 손을 번쩍 들고 부드러운 미소로 다정한 인사를 건넸다. 또 카메라에 더욱 초 근접으로 다가온 정국은 우유 빛 눈부신 피부와 지그시 바라보는 유독 검은 눈동자, 조각같은 이목구비로 순수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정국은 갑자기 토끼같이 깡충 뛰어 짠!하고 나타나 두 손을 양 옆으로 펼쳐 앙증맞은 표정을 지어 보이며 극강의 귀여움도 자랑했다.

애교스러운 눈 웃음으로 사랑스러움도 한껏 풍기며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고 정국의 팔색조 매력은 화보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기 충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