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인기가요' 태민, 여자친구-트와이스 꺾고 '이데아'로 1위…'고마워요' #태민 #샤이니 #TAEMIN #IDEA #이데아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인기가요' 태민, 여자친구-트와이스 꺾고 '이데아'로 1위…'고마워요' #태민 #샤이니 #TAEMIN #IDEA #이데아

톱스타뉴스 2020.11.23 01:47

샤이니 멤버 태민이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태민, 여자친구, 트와이스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1위의 주인공은 태민이었다. 태민은 정규 3집 '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2(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의 타이틀곡 '이데아 (IDEA:理想)'로 여자친구와 트와이스를 누르고 첫 트로피를 거머쥐게 됐다.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음반 점수, SNS 점수, 시청자 사전투표 점수, 온에어 점수, 온라인 음원 점수를 합산한 결과 태민은 5911점을 받았다. 여자친구와 트와이스는 각각 5256점과 5776점을 얻었다. 

방송에 출연하지 못한 태민은 브이앱과 팬 커뮤니티 리슨 등을 통해 팬들과 함께 기쁨을 나눴다.

한편 태민과 같은 소속사인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의 컴백 무대도 화제를 모았다. 에스파(aespa)는 데뷔곡 'Black Mamba(블랙맘바)'로 신인답지 않은 장악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