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안 좋은 기억”…최고기-유깻잎, 결혼 과정부터 이혼 사유(이유)까지 #최고기 #유깻잎 #우리이혼했어요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안 좋은 기억”…최고기-유깻잎, 결혼 과정부터 이혼 사유(이유)까지 #최고기 #유깻잎 #우리이혼했어요

톱스타뉴스 2020.11.22 07:33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이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 첫만남부터 이혼 사유 등을 공개하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최고기는 "(유깻잎은) 전 와이프고 5년 동안 결혼 생활을 했었다"고 소개했다.

이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최초기와 유깻잎의 직업과, 자녀, 결혼 과정 등이 밝혀졌다. 유깻잎은 "처음 봤을 때 무대에서 공연을 하고 있어서 멋있었다"고 말했고, 최고기 역시 "첫눈에 반했다. 솔직히 예뻤다"라고 털어 놓았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화면 캡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화면 캡처

  
당시 25살이던 최고기와 23살이던 유깻잎은 연애를 시작했고, 약 1년 뒤에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어린 나이에 혼전 임신 등으로 결혼을 결심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 최솔잎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최고기와 유깻잎은 이혼 이유에 대해 고백하기도 했다.  당초 '성격 차이'로 알려져 있었던 이혼의 진짜 이유는 집안 어른으로 인해 일어난 갈등 등 때문이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화면 캡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화면 캡처
 
최고기는 아버지가 상견례 자리에서부터 장모님에게 실수를 했고, 그것이 유깻잎에게는 안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혼 사유 등에 대해 언급한 최고기와 유깻잎은 결국 눈물을 보이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최고기와 유깻잎의 직업은 유튜버이자 인플루언서다. 두 사람은 이혼 이후에도 육아 콘텐츠, 개인 방송을 통해 서로를 언급하고 있기도 하다.

댓글 0

0 / 300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