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캠핑룩 스타일링, 스튜디오 톰보이 인기

감각적인 캠핑룩 스타일링, 스튜디오 톰보이 인기

웨딩21뉴스 2020-11-22 02:00:00 신고

코로나 시대의 대표적인 여행 트렌드로 떠오른 캠핑. 캠핑 관련한 방송 예능의 증가와 차박, 나홀로 캠핑등 캠핑의 방법과 형태까지 다양해지며 캠핑 열풍과 함께 캠핑룩에 대한 관심과 인기도 치솟고 있다.
 


이에 따라 아웃도어를 넘어 여성, 남성, 캐주얼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 캠핑의 특성에 맞춘 기능성과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겨울 캠핑 추위로부터 몸은 보호하고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플리스 아이템들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중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에서 선보인 캠핑룩 아이템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번 시즌 BORN NOMAD를 컨셉으로 캠핑에 입기 좋은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결이 살아있는 덤블 소재로 포근한 착용감과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스튜디오 톰보이의 플리스는 후디 티셔츠, 후디 원피스, 집업, 베스트, 무스탕 등 다양한 디자인에 컬러 포인트와 포켓 디테일이 돋보인다.

온도 차가 큰 캠핑에서 편안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한 디자인이 더해져 스튜디오 톰보이의 플리스 아이템은 ‘감성 캠핑룩’으로 급 부상했다.

이 외에도 캠핑룩으로 연출 가능한 퀄팅 점퍼, 폴라플리스 체크 패턴 셔츠형 자켓과 팬츠, 코듀로이 후디 티셔츠, 에스닉 가디건까지 다양하게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커플 캠핑룩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는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제시와 ‘갬성캠핑’속 손나은부터 출연진들까지 다양한 셀럽들이 스튜디오 톰보이의 캠핑룩 아이템을 착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지난 8일 호스트 지나심, 노마와 함께한 브랜드의 첫 라이브 커머스인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감성 캠핑룩 아이템 제안, 소비자들의 실시간 주문이 이어지며 핫한 반응을 얻었다.

올겨울 감성 캠핑룩을 책임질 스튜디오 톰보이의 아이템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