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안전한 연말 송년모임 위한 패키지 출시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안전한 연말 송년모임 위한 패키지 출시

웨딩21뉴스 2020.11.22 00:30

코오롱 계열의 호텔과 리조트가 다가오는 연말에 맞춰 송년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 코오롱호텔 ‘가을엔 캠핑이지’ 패키지 사진 : 코오롱호텔 ‘가을엔 캠핑이지’ 패키지
사진 : 호텔 포코 성수 ‘회식을 부탁해’ 프로모션 사진 : 호텔 포코 성수 ‘회식을 부탁해’ 프로모션

먼저 서울 성수동의 호텔 포코 성수는 ‘플레이 성수’ 패키지를 내놨다.

레터링 풍선, 전구 조명, 야광봉 등 다양한 파티용품으로 구성된 DIY 파티장식 키트를 제공해 원하는 대로 직접 파티룸을 꾸미고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테라스가 딸린 객실 이용 시 프라이빗 테라스에 욕조가 마련돼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테라스 스위트룸 기준 205,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회식을 부탁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지난 10월 새롭게 오픈한 파티 전용공간 ‘스페이스 POCO’에서 주중(일~목)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지인들과 송년 모임을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하이네켄, 와인, 봄베이 세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4인 또는 6인 구성으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인원수 및 세트에 따라 상이하며, 6인 봄베이 패키지 기준 140,000원이다(세금·봉사료 포함).

오는 2월 14일까지 ‘소원을 빌어방’ 소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포코 성수 3층에 새로 오픈한 포토존에서 새해 소원 카드 작성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계정에 인증샷을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연말 송년회를 객실에서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식음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내달 4일부터 선보인다.

먼저, ‘회식을 부탁해’ 프로모션은 4인 또는 6인 구성으로 주중(일~목)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복층 객실을 대여해 원하는 대로 모임을 계획할 수 있다.

샴페인 또는 맥주 세트 중 선택 가능하며, 샴페인 세트 4인 기준으로 샴페인 2병 및 안주 플래터가 제공된다. 가격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하프오션뷰 4인 기준 199,000원이다.

‘스몰 딜라이트 패키지’는 투숙객에게 음료와 맥주, 간식으로 구성된 미니 바 세트를 제공한다. 가격은 디럭스 패밀리룸 하프오션뷰 기준 143,000원이다(세금·봉사료 포함).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더욱 마음 편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 1층에 키즈존 ‘더달’을 오픈했다.

미니 볼풀장과 어린이 완구 및 도서 등이 구비됐으며, 휴게공간과 함께 이어져 있어 아이들이 노는 동안 부모들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투숙객은 누구나 별도의 사전예약 없이 이용 가능하며, 더달 내 스마트 오더 시스템을 마련해 간식과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다.

올해 뜨거운 인기였던 캠핑 열풍에 힘입어 ‘가을엔 캠핑이지’ 패키지도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코오롱스포츠의 캠핑 텐트를 포함해 테이블, 의자, 미니 화로, 휴대용 버너, 코펠 등 캠핑 올인원 세트를 대여해 준다. 또한 한우 갈비살, 소시지, 모듬야채 등 캠핑 플래터도 제공해 풍성한 식사까지 가능하다.

캠핑 텐트는 오후 12시부터 3시 또는 5시부터 8시 사이에 야외 정원에 설치해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패밀리 트윈룸 기준 200,000원부터로(세금·봉사료 포함), 추가 요금 지불 시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코오롱 계열의 호텔·리조트는 방문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위생 관리와 방역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모든 투숙객 체크인 시 발열 체크 및 QR코드 등록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공용 이용 공간을 세스코 공기청정기로 매일 살균한다.

또한 투숙 객실들이 서로 인접하지 않도록 간격을 띄워 배정하는 안심 체크인 서비스도 실시 중이며, 체크아웃 후 해당 객실은 전체 방역 및 ‘안심 스테이’ 라벨을 부착한다.

댓글 0

0 / 300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