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이 여행 가성비 숙소 추천 |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VS 라마다 함덕 호텔

뚜벅이 여행 가성비 숙소 추천 |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VS 라마다 함덕 호텔

올스테이 2020-11-21 18:29:59 신고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VS 라마다 바이 윈덤 제주 더 함덕 호텔 | 차 없어도 OK, 뚜벅이 여행자 추천 숙소! 가성비는 기본이죠, 객실 후기부터 욕실 어메니티, 조식 뷔페, 부대 시설, 외관, 인테리어까지 완전 비교 분석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라이벌 숙소 라마다 바이 윈덤 더 함덕 호텔 테라스 전망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제주도 여행, 꼭 차가 있어야 할까요? 뚜벅이 여행자를 위해 준비해 왔어요. 대중교통 접근성은 물론, 가성비까지 확실한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 라마다 함덕 호텔 한 번에 둘러보세요. 궁금하면 Follow Honey!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광활한 초근접 오션뷰
2. 성수기 걱정 없는 가성비
3. 뚜벅이 식도락 여행

스탠다드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스탠다드 트윈

전체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룸 가운데 가성비 원탑이라 자신하는 객실이에요. 침대 타입에 따라 더블과 트윈, 패밀리 트윈으로 나뉩니다. 동급 호텔과 비교해 실내 공간이 넉넉한 편이에요.

디럭스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디럭스 더블

가성비와 오션뷰를 동시에 잡고 싶은 여행자에게 추천하는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객실입니다. 새파란 바다가 끝없이 펼쳐진 장관을 마주할 수 있어요. 로맨틱 커플 여행에 딱이에요.

어메니티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스위트 욕실

비품은 객실 등급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욕실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리필형 용기로 제공돼요. 친환경 정책에 따라 일회용품은 비치돼 있지 않습니다.

조식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레스토랑

조식은 레스토랑 & 펍 라티프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됩니다. 약 30여 가지의 메뉴를 갖춘 뷔페식으로 제공돼요. 전날 프런트에서 사전 결제 시,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어요.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테이크 아웃 도시락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도시락도 판매 중이에요. 한국식 조찬 정식과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모닝 베이커리 박스 가운데 선택할 수 있어요. 커피 또는 주스도 서비스됩니다. 가격도 7천 원에서 1만 원으로 저렴해요.

로비 / 부대시설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로비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야외 수영장

로비는 1층에 자리했습니다. 같은 층에 편의점도 있어요. 호텔에서 벗어나지 않고 여행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해 보세요. 부대 시설로는 야외 수영장과 기념품숍, 연회장, 세미나실을 갖췄어요.

외관 / 인테리어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외관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전망

외관과 내부 모두 깔끔하고 세련됐어요. 호텔은 제주 탑동 광장 앞, 서두부 명품 횟집거리 옆에 자리했어요. 뚜벅이 여행자에게 최고죠. 올스테이 하면 7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해요. 가성비 최고!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지인들에게 추천 호텔

매우 만족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면도 좋았고 숙소 내에 청결함도 매우 좋았고 직원들의 서비스와 부드러움도 매우 만족했습니다. – SEUNG HWA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라마다 바이 윈덤 제주 더 함덕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다채로운 객실 타입
2. 루프탑 자쿠지, 소문난 야경 맛집
3. 공항 무료 셔틀버스

스탠다드

라마다 바이 윈덤 더 함덕 호텔 스탠다드

단체 여행객에게 사랑받는 가성비 객실이에요. 침대는 싱글 베드 2개 또는 더블과 싱글 베드 각 1개로 구성됐어요. 전망은 마운틴뷰과 부분오션뷰, 시티뷰 가운데 선택 가능합니다.

온돌

라마다 바이 윈덤 더 함덕 호텔 온돌
라마다 바이 윈덤 더 함덕 호텔 온돌 스위트

고전적 분위기의 온돌 객실에서는 한국의 아름다운 전통미가 고스란히 느껴져요. 어린아이를 동반하거나 부모님 오시고 왔을 때 딱이에요. 대가족이면 온돌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도 추천해요.

어메니티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라이벌 숙소 라마다 바이 윈덤 더 함덕 호텔 욕실

욕실용품으로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제공돼요. 욕실 가운과 수건, 헤어드라이어도 비치돼 있어요. 이외 객실마다 무료 생수와 차가 서비스 돼요. 세안제 정도만 준비해오세요.

조식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라이벌 숙소 라마다 바이 윈덤 더 함덕 호텔 레스토랑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라이벌 숙소 라마다 바이 윈덤 더 함덕 호텔 뷔페

아침 식사는 1층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뷔페식으로 운영됩니다. 신선함 가득한 최고의 식재료를 사용해서 남녀노소에게 호평이에요. 조식 포함 옵션으로 올스테이 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해요.

로비 / 부대시설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라이벌 숙소 라마다 바이 윈덤 더 함덕 호텔 루프탑 자쿠지
라마다 바이 윈덤 더 함덕 호텔 피트니스

로비에는 안락한 투숙객 편의 공간이 마련돼 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커피숍과 피트니스, 연회장, 루프탑 자쿠지를 갖췄어요. 화려한 야경과 함께하는 자쿠지는 밤 9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라마다 바이 윈덤 더 함덕 호텔 외관
라마다 바이 윈덤 더 함덕 호텔 주변 경관

함덕 해변을 마주한 라마다 호텔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외관을 자랑해요. 전 객실 테라스를 보유해, 전망 보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아요. 공항과 호텔 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 중이에요. 뚜벅이에게 최고죠.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깔끔, 고급

아이 데리고 가족 여행 다녀왔어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호텔에 숙박도 하고, 기대 이상이라 더 좋았어요! 호텔 외관부터 로비도 예뻤고 룸도 깔끔하고 맘에 들었습니다. 함덕에 가면 또 들르고 싶어요. – hyunju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제주도 가성비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호텔스닷컴, 라마다 바이 윈덤 제주 더 함덕 호텔 공식 홈페이지, 익스피디아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