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로 한 번, 커피로 두 번 즐기는 바다앞테라스

오션뷰로 한 번, 커피로 두 번 즐기는 바다앞테라스

트래블리맵 2020-11-21 16:00:28 신고

안녕하세요. 트래블리맵 매거진입니다.
에디터가 직접 다녀온 영종도 카페, 오션뷰로 한 번,
커피와 베이커리로 두 번 즐길 수 있는
바다앞테라스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션뷰로 한 번, 커피로 두 번 즐기는
바다앞테라스
바다앞테라스

바다앞테라스

+내 일정에 추가하기(앱으로 이동)

따스한 분위기에 우드톤과 함께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바다앞테라스 건너편 회 센터에서 회를 즐기고 후식을 즐기러 오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물론, 바다를 보며 베이커리와 커피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으로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 친구끼리 놀러 오기에도 제격인 곳입니다.

오션뷰 카페처럼 마치 바다에 와 있는 듯한 내부 인테리어의 멋스러움에 한 번 취하고, 그 따스함에 두 번 취할 수 있는 영종도 카페 바다앞테라스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어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끄떡없는 곳이지요.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식사류가 되는 빵부터 달달한 디저트까지 있어 취향껏 고를 수 있습니다. 디저트의 모습 또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어 남녀노소의 취향을 저격하며, 여성분들의 취향을 강타하는 곳이지요.

영종도 카페, 바다앞테라스의 달달한 디저트에 커피 한 잔을 하며, 바라보는 바다에 멋스러움에 취하며 한껏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마법에 취하게 해줍니다.

따뜻한 분위기에 카페에 식물들을 잘 배치해놓아 여유로움을 물론 힐링까지 즐길 수 있는 영종도 카페입니다. 인테리어가 독특하며 SNS 인스타 분위기를 자극하며, 마치 동남아에 온 듯한 느낌 또한 들게 해주는 곳으로 인증샷 또한 놓칠 수 없는 곳이지요.

베이커리는 포장 또한 가능하니 취향껏 드시고 남은 빵은 나중에 드셔도 되며, 카페 내의 자리가 다양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어 골라 앉는 재미 또한 있는 곳이랍니다.

오션뷰를 직접 볼 수 있는 곳은 5층 야외 테라스 자리와 6층의 야외 테라스 자리가 있으며, 5층의 테라스 자리 또한 이국적인 느낌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바다를 보며 커피를 즐기기 좋은 곳이지요. 둘러앉을 수 있는 자리와 함께 바다 앞자리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테라스의 자리는 야외이기 때문에 추운 날 방문 시 따뜻한 겉옷을 챙겨야 된다는 점 참고 바라겠습니다!

바다앞테라스
인천광역시 중구 은하수로 10 더 테라스프라자 5층

6층의 테라스 자리는 야외석으로 따뜻한 난로도 같이 준비가 되어 있어 5층 테라스 자리보다는 따뜻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지요. 6층 자리 역시 해외 느낌이 물씬 나며, 현재 크리스마스트리로 크리스마스의 느낌도 물씬 느껴지는 곳이 합니다. 영종도의 바다를 직접 보며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오션뷰 카페지요.

바다를 보며 커피를 즐길 수도 있지만, 바다를 배경으로 한 사진 역시 잘 나온다는 점 참고 바라며, 인천이나 영종도 방문 시 한 번쯤은 방문해도 괜찮을 영종도 카페, 바다앞테라스입니다.


지금까지 에디터가 직접 다녀온 영종도 가볼만한 카페, 영종도 카페 바다앞테라스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썰물에서 밀물로 들어오는  서해뷰를 보며 바다로 찬 뷰를 보며 커피 한 잔, 베이커리 한 입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여행지도 어플을 사용해보고 싶다면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 www.travelymap.com

Copyright ⓒ 트래블리맵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