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철, 김치가 맛있는 보쌈 맛집

김장철, 김치가 맛있는 보쌈 맛집

에스콰이어 2020-11-17 19:00:00 신고

은성보쌈

은성보쌈 은성보쌈 은성보쌈
금호동에 위치한 금남시장에는 수많은 맛집이 있지만 ‘은성보쌈’만은 꼭 가봐야 한다. 이미 여러 방송에서 소개된 유명한 보쌈 맛집이다. 사실 ‘은성보쌈’은 고기도 고기지만 김치가 맛있어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다. 보쌈 고기 종류는 기름기 많은 삼겹 보쌈, 앞다리살만 나오는 은성보쌈, 삼겹살과 앞다리살 모두 맛볼 수 있는 섞어보쌈까지 세 가지다. 보쌈집이지만 따로 쌈 채소는 나오지 않는다. 그만큼 김치에 자신이 있다는 게 아닐까. 김치에 무채와 굴이 들어가 시원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고 자극적이지 않아 자꾸만 손이 간다.
주소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 297-6
문의 02-2297-9922

회기왕족발보쌈

@quitefood @quitefood
김치가 정말 맛있기로 소문난 ‘회기왕족발보쌈’. 김치를 맛보기 위해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독특하게 김치 위에 양념을 올려주는데 김치 속에 무와 밤, 배 등을 넣고 돌돌 말아 그 위에 양념을 듬뿍 올린 것이다. 그래서 씹는 맛도 있고 감칠맛도 더한다. 고기를 먹을 때 따로 새우젓을 찍어 먹을 필요 없이 김치 양념을 듬뿍 올려 먹으면 완벽하다.
주소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58
문의 02-966-4955

이조보쌈

이조보쌈 이조보쌈 이조보쌈
‘이조보쌈’은 노포 느낌 나는 허름한 본관과 새로 지은 신관 두 곳으로 나뉘는 당산의 유명 맛집이다. ‘이조보쌈’에 들어서면 콤콤한 냄새가 코를 찌르는데 이는 청국장 냄새 때문이다. 보쌈을 주문하면 청국장을 기본 반찬으로 주는데 구수하고 진한 맛이 입맛을 당기는 곳이다. 보쌈 메뉴는 그냥 고기 보쌈뿐만 아니라 오징어 보쌈, 겨울에는 굴 보쌈까지 맛볼 수 있다. 보쌈에서 빠질 수 없는 김치는 바로 담근 겉절이로 배추와 무를 반반 나눠 내어준다. 한번은 무에, 또 한 번은 김치에 싸 먹으면 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44
문의 02-2671-3257

장수보쌈

@hotbacon20 @hotbacon20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 창립 멤버였던 분이 낸 ‘장수보쌈’. ‘원보쌈’이라고 부르기도 하는 ‘장수보쌈’은 노포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다. 보쌈을 주문하면 고기를 위로 쌓아 올려주는 것이 특징인데 그래서 양이 적어 보이지만 먹다 보면 절대 적은 양이 아니라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 가게 또한 김치 맛이 정말 좋은데 김치 특유의 단맛이 강하며 굴이 들어가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 378
문의 02-2272-2971



Copyright ⓒ 에스콰이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