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일상의 작은 쉼표, 각기 다른 휴식 공간 인테리어 모음 Best5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일상의 작은 쉼표, 각기 다른 휴식 공간 인테리어 모음 Best5

꿀하우스 2020.11.16 21:30

( 이 컨텐츠는 꿀하우스 네이버카페, 인스타그램 등 회원분들의 실제 인테리어 공간 제보로 만들어집니다. )
인스타그램 : 꿀하우스 @ggulhouse


틈틈이 잠시 쉴 수 있는 거실
빈티지 스튜디오의 대표인 저는 대부분의 시간을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공간인 집에서 보내요. 거실에는 리클라이너 소파를 놓고 평일에는 일을 하는 중간중간 틈틈이 쉬고요. 하루 종일 집에서 쉬는 주말에는 여기서 그동안 못 본 책도 보고 영화도 보고 반려견 두두와 함께 쉰답니다.

리클라이너 : 일룸 볼케S

보 @our_studio_


햇살이 깊게 들어오는 서재에서 아늑하게
주말에는 온 집안 커피 향이 가득하도록 핸드드립 커피 한잔을 내려요. 서재방에서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리클라이너 소파에 앉아 커피를 마시면서 소소하게 저만의 시간을 보내요. 노트북과 뗄 수 없는 사이인 남편은 여기에 앉아 이것저것 써칭을 많이 한답니다. 각자 삶은 달라도 휴식하는 방법은 똑같네요 (후후) 주말이 너무너무 기다려지는 따뜻한 공간이에요.

리클라이너 : 일룸 볼케S

제보 @네이버 블로그 ‘제제


작업실 라운지의 1평 남짓 공간
유리 공예가인 저는 요즘 일이 많아져서 잉여생활이 간절했어요. 스튜디오에서 남산이 보이는 창문 앞을 휴식 공간으로 만들었답니다. 작업을 하다가 휴식시간에는 쇼파나 딱딱한 체어에 안 좋은 자세로 앉아있었는데, 이제는 잠깐의 휴식도 퀄리티가 너무 달라졌어요.

리클라이너 : 일룸 볼케S

제보 @absolute_mowani


숲속 뷰 거실에 꾸민 미니 서재
거실 통창과 가까운 곳에 책장과 리클라이너 소파를 두고 언제든 책을 꺼낼 수 있는 미니 서재로 만들었어요. 아이가 없는 시간에는 편하게 앉아 음악을 듣고 가만히 창밖에 펼쳐진 숲 뷰를 바라보면서 힐링 한답니다.

리클라이너 : 일룸 볼케S

제보 @ahraaam


일과 집안일 사이의 재충전 거실
주부이자 프리랜서인 저는 거실에 로즈 애쉬 색상의 화사한 리클라이너 소파를 배치해 저만의 휴식 공간을 만들었어요. 아이들이 학교에 가고 나면 커피와 토스트로 간단하게 아침을 즐기고, 오후에는 짧지만 확실한 휴식을, 늦은 오후에는 좋아하는 라디오 프로그램과 함께 작업을 해요. 저녁에는 넷플릭스에서 좋아하는 드라마나 영화를 한 편씩 봐요. 일과 집안일 사이에서 리프레시되는 공간이랍니다.

리클라이너 : 일룸 볼케S

제보 @네이버 블로그 ‘뭉해피언니


<본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제보, 문의, 더 많은 꿀하우스는 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 0

0 / 300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