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파우의 첫 번째 비건 화장품, 샤이니 펌킨 비건 라인 출시

"읽는 만큼 돈이 된다"

파우의 첫 번째 비건 화장품, 샤이니 펌킨 비건 라인 출시

스타트업엔 2020.10.28 13:19

샤이니 펌킨 비건 화장품 3종(오른쪽부터 크림, 세럼, 에센스토너)
샤이니 펌킨 비건 화장품 3종(오른쪽부터 크림, 세럼, 에센스토너)

파우에서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를 통해 성공리에 첫선을 보인 샤이니 펌킨 비건 화장품이 28일 파우 공식몰을 통해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샤이니 펌킨 비건 화장품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동물성 원료와 동물실험을 배제하는 등 클린&비건 뷰티 추구하는 파우의 첫 번째 비건 라인이다.

에센스토너, 세럼, 크림 3종으로 구성된 샤이니 펌킨 비건 라인은 비타민, 무기질 등이 풍부한 당호박추출물을 고함량으로 함유해 지친 피부에 기초체력을 키워주고, 7중 히알루론산이 촘촘한 보습 레이어드를 형성해 건조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샤이니 펌킨 비건 3종은 프랑스 비건 협회인 ‘이브 비건’의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24가지에 대한 무첨가 인증을 받았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우 최미화 대표는 “‘바른 화장품’을 추구해 온 파우의 가치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기까지 1년의 시간이 걸렸다. 가치소비, 지속 가능한 소비를 실현하고자 성분에서부터 패키지까지 클린 뷰티의 정석을 실현하고자 했다”며 “춥고 건조한 날씨로 예민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샤이니 펌킨 비건 화장품으로 편안한 휴식감과 보습감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우는 샤이니 펌킨 비건 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뿐만 아니라 구매 사은품 증정, 쿠폰 증정 등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 0

0 / 300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