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 PBA 팀리그 3라운드 MVP 차지

차유람, PBA 팀리그 3라운드 MVP 차지

조이뉴스24 2020-10-27 11:00:43 신고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차유람(웰컴저축은행)이 프로당구협회(PBA) 팀리그 2020-2021시즌 3라운드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됐다.

차유람은 팀리그 3라운드 4게임에 출전해 4승을 모두 챙겼다. 그는 전체 선수 중 유일하게 승률 100%로 1위에 올랐다.

차유람은 출전한 경기에서 모두 소속팀 승리에 힘을 보탰다. 웰캠저축은행은 차유람의 활약에 힘입어 3라운드 팀 순위에서 공동 선두에 올랐다.

프로당구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2020~21' 1라운드가 10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소노캄 호텔에서 열렸다. 차유람(웰컴저축은행 웰뱅피닉스)이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는 이번 3라운드에서 단식과 복식에서 모두 강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위마즈와 팀을 이뤄 나선 복식에서는 3전승을 거뒀다. 단식에서도 LPBA 강자들을 팀리그에서 연달아 꺾었다.

차유람은 지난 2라운드에서 김가영, 3라운드에서 이미래 등 을 제치고 중요한 고비마다 소속팀에 도움을 보탰다. 차유람은 "사실 MVP는 나와 전혀 상관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다"며 "우선 MVP에 뽑혀 너무 기쁘다. 무엇보다 내가 거둔 승리가 우리 팀 승리에 보탬이 될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한 "팀원들이 많이 믿어주고 이끌어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점점 더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차유람(웰컵저축은행)이 PBA 팀리그 3라운드 최우수선수에 선정됐다. [사진=PBA]

팀리그 라운드 MVP 선정 방식은, 매 라운드별로 상위랭킹 1, 2위 팀중에서 개인성적 우수 선수들 가운데 경기력 외에 팀운영에 대한 팀 기여도등을 평가해 PBA 경기운영위원회에서 최종 선정한다. 각 라운드별 MVP에는 상금 1백만원이 수여된다.

차유람에 대한 3라운드 MVP 시상은 오는 28일 경기도 고양 빛마루 상송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팀리그 4라운드는 29일부터 고양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이어진다. SBS스포츠, KBS N 스포츠, 빌리어즈TV를 통해 전 경기가 생중계된다.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