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터뷰] “아이만 낳아주세요. 책임지고 키우겠습니다”

[1터뷰] “아이만 낳아주세요. 책임지고 키우겠습니다”

베이비뉴스 2020-10-23 16:49:10 신고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1터뷰'는 베이비뉴스 기자들이 스마트폰으로 생생한 현장 인터뷰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영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장을 만나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서울을 만들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들어보는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서울시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행복특별시를 만들기 위해서 그동안 다양한 노력을 펼쳐왔습니다. 결혼을 해서 가정을 꾸리고 아이를 낳아 행복한 삶을 꿈꾸고 있는, 수많은 시민 분들을 위해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올 한해 2020년도 정말 희망차게 출발을 했는데,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너무너무 수고 많이 하셨고, 지금도 아직 끝나진 않았지만 희망이 보입니다. 서울시에서, 정부에서 선도적으로 코로나 잘 극복하고 있고요, 그리고 저는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장으로서 열심히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를 믿어주시고 함께 극복해 나가면 될 거 같습니다. 서울시 보건복지위원회에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한 가지입니다. 건강! 건강, 꼭 챙겨주시고요. 그리고 아이 낳기 좋은 그런 서울을 만들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만 낳아주십시오. 저희가 책임지고 키우겠습니다. 

제가 공약을 말씀드리고 있는 건데, 뭐 이거는 잘 했고 저거는 못 했고 그 차원이 아니라 저희 보건복지위원회 모든 위원님들, 그리고 서울시의회 모든 위원들이 모두 힘을 합쳐서, 우리 집행부 공무원들까지 다 힘을 합쳐서 아이 낳기 좋은 서울, 그리고 아이를 마음 놓고 행복하게 키울 수 있는 서울을 만들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베이비뉴스 파이팅입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