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차별화된 커뮤티니 멀티 피트니스 센터 갖춰 관심

제일건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차별화된 커뮤티니 멀티 피트니스 센터 갖춰 관심

리얼캐스트 2020-10-23 15:30:00 신고


[리얼캐스트=온라인뉴스팀] 그동안 남원에서 볼 수 없었던 커뮤니티를 갖춘 아파트가 내달 분양에 나선다. 그 주인공은 전북을 대표하는 건설사인 제일건설이 남원시 신정동에 공급하는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다. 

제일건설이 남원시에 처음 선보이는 오투그란데 브랜드 아파트로 기존 남원 내 브랜드 아파트가 적었던 만큼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전언이다.

단지 내 멀티 피트니스 센터에 다수의 운동기구 외 조깅트랙, 실내 골프연습장 갖춰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브랜드 아파트답게 타 단지와 차별화된 커뮤니티를 갖춰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우선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단지 내에서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멀티 피트니스 센터를 선보인다. 안에는 다수의 운동기구들도 배치해 입주민들이 건강관리에 신경 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단지 내 실내 골프연습장도 갖췄다. 실내 골프연습장을 통해 주부들은 가사로 쌓인 스트레스를 직장인들은 퇴근 후 업무로 쌓인 스트레스를 시원한 드라이브와 함께 날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단지 내 멀티 피트니스 센터에는 다른 아파트 단지에서 보기 힘든 조깅트랙을 갖췄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조깅트랙이 멀티 피트니스 센터 안에 위치한 덕분에 날씨와 미세먼지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고 안전하게 조깅을 즐길 수 있다.

남원에 첫 선보이는 오투그란데, 전용 59~138㎡ 총 449가구 규모 
한편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전북 남원시 신정동 116-3번지 일원에 전용 59~138㎡ 8개동 총 449가구로 조성된다. 타입 별 가구수는 ▲ 59㎡ 59가구 ▲ 84㎡ 259가구 ▲ 119㎡ 73가구 ▲138㎡ 4가구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2014년 이후 남원시에 처음 공급되는 신규 분양 아파트로 남원시민을 비롯해 주변 지역에서도 관심이 뜨겁다.


분양 관계자는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제일건설이 남원시에 처음 선보이는 오투그란데 아파트인 만큼 상품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멀티 피트니스, 지역 최초 단지 내 키즈 실내놀이터,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한 최신 커뮤니티를 갖춘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제일건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모델하우스는 전라북도 남원시 왕정동 150-1 번지에 11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Copyright ⓒ 리얼캐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