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코로나19 시국 PC방 어려움 공감' 장동민, OGN '겜생상담소 시즌4' 출연한다

'코로나19 시국 PC방 어려움 공감' 장동민, OGN '겜생상담소 시즌4' 출연한다

게임포커스 2020.10.23 11:32

 

CJ ENM 게임채널 OGN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의 '겜생상담소 고용안정 시즌4'에 코로나19시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PC방 사장님으로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한다.
 
'겜생상담소'는 게임계에 몸을 담고 있는 인물들을 초대하여 그들의 게임 인생을 들어보고 고민을 나누는 토크쇼 프로그램. 총 7편의 시즌1 누적 조회수가 160만 이상이 되지 않으면 프로그램이 폐지된다는 것을 전제로 출발했던 '겜생상담소'는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고용안정 시즌4까지 이어지고 있다.
 
시즌4의 네 번째 출연자인 개그맨 장동민은 10년차 PC방 사장이 말하는 코로나 시국의 어려운 현실을 비롯해 할머니 덕분에 tvN의 인기 프로그램이었던 지니어스까지 나가게 된 사연, 운명적인 대학 입학과 옹달샘 데뷔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특유의 입담으로 풀어낸다. 특히. 지니어스에 출연해 개그맨이라는 선입견을 이겨내고 두 시즌 우승을 한 에피소드는 '겜생상담소' 답지 않은 잔잔한 감동도 줄 수 있을 것이라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지난 10월 21일 OGN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을 통해 선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는 '겜생상담소 시즌4'의 두 MC 중 한 명인 조현민과 장동민의 찰떡 케미, 장동민 특유의 버럭 개그 등이 짧게 공개됐다. 이 영상은 업로드 3시간도 안되어 100여개의 댓글이 달리며 본편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전국 PC방 사장님 대표 '장동민'이 출연하는 '겜생상담소 고용안정 시즌4'는 10월 23일 금요일 저녁 7시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으로 공개된다. OGN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은 '겜생상담소' 외에도 아재오덕들의 게임 추천 '비둘기오락실', 주어진 게임을 클리어하지 않으면 끝나지 않는 '켠왕?켜놩!', 리그 오브 레전드 前 프로게이머 '울프' 이재완의 '소울사이버대학' 시리즈, 게임으로 풀어내는 인문학 '게임야화', 배혜지 아나운서의 게임DIY '망들기 교실'등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다.

 


댓글 0

0 / 300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