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랍온어비트 "대마초? 래퍼 다 피워"→'쇼미더머니9' 통편집 [공식입장]

래퍼 랍온어비트 "대마초? 래퍼 다 피워"→'쇼미더머니9' 통편집 [공식입장]

iMBC 연예 2020-10-22 00:24:00 신고

래퍼 랍온어비트의 대마초 관련 발언으로 대중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9' 관계자는 iMBC에 "랍온어비트의 출연 분량이 이번주부터 모두 삭제된다"고 밝혔다.

최근 힙합레이블 소속 메킷레인 레코즈에 나플라, 오왼, 영웨스트, 니안, 루피, 블루 등이 대마초 흡연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었다. 이후 랍온어비트 역시 대마초와 관련된 글을 남겨 문제를 야기했다. 그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법은 법이고 대마 피운다고 피해 아무한테도 안 준다"며 "당연히 살인, 강간, 사기, 음주운전 같은 건 내 도적적, 양심적으로 하면 안 되는 일이다. 피해자가 있으니까. 근데 대마 피운다고 피해자 누가 생기냐"고 적반하장 태도를 보였다.

랍온어비트는 너네가 좋아하는 국내 래퍼들 (대마초) 다 피운다. 아직 안 걸린 것뿐"이라고 주장하면서 "이게 팩트고 난 재수 없게 팔다가 걸린 것이다. 누가 자꾸 (빌)스택스 형 스니치라고 하는데 내가 씨잼이랑 스택스 형한테 (마약) 팔다가 걸렸다. 근데 너 같으면 스니치랑 같은 크루 하겠냐"고 적었다.

랍온어비트는 문제의 게시물들을 21일 삭제했다. 그는 "(내가) 한말들에 대해 반성, 사과할 생각은 없지만 디엠(DM)이 너무 많이 와서 지웠다"고 말했다.

iMBC 이호영 | 사진 랍온어비트 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