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온수풀 펜션 BEST 5 사계절 내내 따끈하게 즐기는 수영장 숙소.ZIP

가평 온수풀 펜션 BEST 5 사계절 내내 따끈하게 즐기는 수영장 숙소.ZIP

올스테이 2020-10-19 20:50:49 신고

가평 온수풀 펜션 추천 | 주말 1박 2일 동안 서울 근교로 떠나는 뜨끈한 여행! 에디터 혼자 알고 싶었던 사계절 수영장 숙소 BEST 5 디오르펜션, 가평 가둘기정원 펜션, 가평 101풀빌라, 가평 은하눌펜션, 시즈닝펜션

가평 온수풀 펜션 디오르펜션 스파 시설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짧은 주말, 장거리 여행은 부담스럽다면 가평이 딱이죠. 요즘 같은 날씨에 따끈한 스파까지 함께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고요. 그래서 하니가 준비했어요. 가평 온수풀 펜션 추천 리스트! 궁금한 분은 Follow Honey!


가평 온수풀 펜션 BEST 5

NO. 5 디오르펜션

가평 온수풀 펜션 디오르펜션 외관
가평 온수풀 펜션 디오르펜션 풀빌라 객실 전경
가평 온수풀 펜션 디오르펜션 객실 내부

[지금이야! 가평 온수풀 펜션 BEST 5] 디오르펜션

이름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디오르펜션은 친구와 연인, 가족 누구와 찾아도 좋은 장소예요. 펜션 근처에는 계곡이 흐르고, 주변에서는 은은한 잣나무 향이 맴돌아요. 총 10개 객실을 보유 중입니다. 풀빌라와 디럭스, 큐트 객실로 나뉘어요. 올스테이 하면 5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해요.

가평 온수풀 펜션디오르펜션 실내 수영장
가평 온수풀 펜션 디오르펜션 스파

펜션 디오르는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을 모두 갖췄어요. 실내 수영장은 수심 1m에 가로, 세로 길이는 각 2.5m, 3.5m 정도예요. 28~30도 사이에 미온수도 제공해요. 객실마다 스파를 설치해 놔서, 더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도 있고요. 로맨틱한 밤을 꿈꾼다면, 와인 한 잔을 곁들여보세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4 가평 가둘기정원 펜션

가평 온수풀 펜션 가둘기정원 야외 수영장
가평 온수풀 펜션 가둘기정원 키즈 풀빌라 키즈룸

[지금이야! 가평 온수풀 펜션 BEST 5] 가평 가둘기정원 펜션

가둘기정원은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야외 온수 수영장을 갖춘 숙소로 유명해요. 우천 시에도 운영해, 색다른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답니다. 전망을 기준으로 객실은 리버뷰와 마운틴뷰로 나뉘어요. 가족 단위 여행객이 많은 펜션으로, 인테리어도 알록달록 다채로워요. 팝한 컬러감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요.

가평 온수풀 펜션 가둘기정원 키즈 스파
가평 온수풀 펜션 가둘기정원 키즈 풀빌라

키즈 스파와 키즈 풀빌라 객실이 특히 인기가 높아요. 스파와 개별 수영장 이외에도 객실 안에 장난감이 가득한 키즈룸을 갖췄어요. 아이들 눈에 익숙한 캐릭터로 벽면이 장식돼 있어요. 전 객실에는 개별 숯불 바비큐 시설도 마련해 놨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프라이빗하게 즐기세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3 가평 101풀빌라

가평 온수풀 펜션 101풀빌라 외관
가평 온수풀 펜션 101풀빌라 침실

[지금이야! 가평 온수풀 펜션 BEST 5] 가평 101풀빌라

자연 속 시원한 바람과 맑은 햇살이 눈부시게 아름답게 느껴지는 펜션이에요. 총 3개의 객실을 보유했으며, 모두 독채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마주할 일 없이 안심하고 묵을 수 있어요. 들어가는 계단부터 입구까지 모두 적당한 간격을 두고 설계됐어요. 투숙객이 많지 않아, 고요한 힐링 타임도 가능하죠.

가평 온수풀 펜션 101풀빌라 스파
가평 온수풀 펜션 101풀빌라 개별 수영장

객실은 그린과 퍼플, 핑크 등 인테리어 콘셉트에 따라 나뉩니다. 구조는 유사해요. 복층형 침대룸으로 개별 수영장과 바비큐장, 스파 시설을 갖췄어요. 20평형 크기에 최대 3명까지 투숙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 수심은 1m 정도예요. 가로, 세로 길이는 각 2.5m와 5.3m로, 다른 곳과 비교하면 꽤 큰 편이에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2 가평 은하눌펜션

가평 온수풀 펜션 은하눌 외관
가평 온수풀 펜션 은하눌 침실

[지금이야! 가평 온수풀 펜션 BEST 5] 가평 은하눌펜션

초록빛 가평 자연환경에 둘러싸인 은하눌펜션은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겨요. 총 6개 객실을 보유 중입니다. 101~103호 객실은 스파와 수영장을 갖췄어요. 101호는 최대 9명까지 묵을 수 있어요. 201~203호는 복층형 구조로, 프라이빗 스파가 마련돼 있습니다. 201호는 13명까지 가능해요.

가평 온수풀 펜션 은하눌 스파
가평 온수풀 펜션 은하눌 실내 수영장
가평 온수풀 펜션 은하눌 외부 수영장

야외 수영장 전망이 아무리 좋아도, 겨울에는 역시 따끈한 온수와 함께하는 실내 수영장이 최고죠. 다만, 온수 이용을 원한다면 입실 하루 전까지는 연락을 주셔야 해요. 스파는 별도 연락은 필요 없어요. 숙소에는 펜캉스의 꽃이라 불리는 바비큐 시설도 완비했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1 시즈닝펜션

가평 온수풀 펜션 시즈닝 외관
시즈닝펜션 침실

[지금이야! 가평 온수풀 펜션 BEST 5] 시즈닝펜션

시즈닝은 가평 연인산 도립공원 내 용추계곡 근처에 자리 잡은 펜션이에요. 2017년 7월에 문을 열어, 비교적 신축 숙소예요. 객실은 솔트와 페퍼, 딱 두 동뿐이에요. 각 동당 한 팀만 예약을 받아, 사생활 보호 측면에서는 완벽해요. 다른 투숙객을 마주칠 일이 없어요. 요즘 시국에 딱이에요.

시즈닝펜션 실내 수영장
시즈닝펜션 테라스 원형 욕조

대표 객실인 솔트를 살펴보면, 복층형 구조로 2층은 외부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도 있어요. 1층은 거실과 주방, 침실 2개, 욕실 2개, 실내 수영장으로 구성됐어요. 밖으로 나가면 4m*6.25m 크기의 단독 야외 수영장도 마련해 놨어요. 2층은 원룸형 거실과 욕실, 테라스 공간으로 나뉩니다. 테라스에는 원형 욕조를 설치해,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가평 온수풀 펜션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디오르펜션 공식 홈페이지, 가평 가둘기정원 펜션 공식 홈페이지, 가평 101풀빌라 공식 홈페이지, 가평 은하눌펜션 공식 홈페이지, 시즈닝펜션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