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계절 상관 없어! 부대시설까지 완벽 럭셔리 글램핑 베스트 5

날씨, 계절 상관 없어! 부대시설까지 완벽 럭셔리 글램핑 베스트 5

올스테이 2020-10-19 19:03:18 신고

럭셔리 글램핑 | 경기도, 강원도, 경북, 충남, 강화도를 뒤져 에디터가 찾아온 럭셔리 글램핑 BEST 5

날씨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럭셔리 글램핑 베스트 5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요즘 장거리 여행보다는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경기도 가평, 강원도 횡성을 비롯해 럭셔리 글램핑 BEST 5 선별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럭셔리 글램핑 BEST 5

NO. 5 파인포레스트

파인포레스트 객실
파인포레스트 수영장
파인포레스트 객실
파인포레스트 객실

가평에 위치한 파인포레스트는 서울에서 한 시간 남짓 걸리는 편리한 접근성과 독특한 외관, 하계 시즌 운영되는 대형 수영장, 그리고 펜션 부럽지 않은 객실 내로 인기가 높은 곳이에요. 취사 시설은 물론, 개별 화장실 겸 샤워실, 에어컨에 TV, 널찍한 원목 침대와 소파, 식탁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내부만 보면 넓은 원룸 수준으로 안락하니 럭셔리 글램핑 소개할만하죠?

NO. 4 클럽프리모

클럽프리모 객실
클럽프리모 객실
클럽프리모 야외 수영장
클럽프리모 카페

강원도 횡성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즐기는 북미, 유럽 스타일의 클럽 프리모는 2020년 4월 리모델링 완료돼 단독 데크에 유리파티션과 방충망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 있는 럭셔리 글램핑 중 하나예요. 객실에는 욕실과 화장실, 바닥난방, 주방까지 필요한 시설이 모두 마련되어 있으며, 수영장, 바비큐장, 카페 등 부대시설까지 완벽한 곳이랍니다.

 

NO. 3 포항 글램핑앤카라반

포항 글램핑앤카라반 객실
포항 글램핑앤카라반 바비큐시설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주황빛으로 물드는 일몰이 멋스러운 포항 글램핑앤카라반이에요. 낭만적이고 이국적인 호미곶을 객실 안에서 편히 앉아서 보며 힐링할 수 있어 항상 인기가 많은 캠핑장이에요!

포항 글램핑앤카라반 인피니티풀

고급스럽고 모던한 객실에는 침대, 에어컨, TV, 냉장고, 주방시설, 욕실용품, 캠핑 도구까지 모두 준비돼 있으니 몸만 오셔도 될 거예요. 그뿐만 아니라 11월까지 운영되는 바다 전망 인피니티풀도 운영 중이에요. 여름에 물놀이 못 즐겨 아쉬운 분들! 아직 늦지 않았으니 포항으로 럭셔리 글램핑 떠나보자고요

NO. 2 태안 별빛바다 글램핑 펜션

태안 별빛바다 글램핑 펜션 객실
태안 별빛바다 글램핑 펜션 객실

태안 별빛바다 글램핑은 바다 바로 앞에 자리해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 침실과 거실, 욕실이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고, 침대에 누워 하늘을 감상할 수 있어 낮에는 파란 하늘을, 저녁에는 별구경까지 하며 글램핑의 낭만 제대로 충족시킬 수 있을 거예요!

태안 별빛바다 글램핑 펜션 야외 수영장

여름철 운영되는 수영장과 캠핑장 곳곳에 포토존도 설치되어 있어요. 마트에서는 생맥주도 판매해 캠핑장 내부에서 생필품 구매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답니다

 

NO. 1 강화도 무지개글램핑장

강화도 무지개글램핑장 객실
강화도 무지개글램핑장 객실

강화도 무지개 글램핑장으로 서울 등 수도권과 가까운 거리로 부담이 적고, 신축 글램핑으로 쾌적한 시설로 입소문 나고 있는 곳이에요. 각 객실 내부에는 침실, 주방, 화장실을 갖추고 있고 에어컨과 난방 시설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추운 겨울철에도 걱정할 필요 없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강화도 무지개글램핑장 수영장

특히 아이들과 함께라면 더욱 즐거울 만한 무지개 글램핑! 트램펄린, 대형 수영장, 사계절 레일 썰매까지 아이들 놀이 시설이 상당히 잘 갖추어져 있으니 가족 글램핑을 계획하신다면 강화 무지개 글램핑장 추천해 드릴게요!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클럽프리모 공식 홈페이지, 글램핑앤카라반 공식 홈페이지, 태안 별빛바다글램핑펜션 공식 홈페이지, 파인포레스트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