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가 보여주는 COOL함, 와일드 엘레강스 메이크업

위키미키가 보여주는 COOL함, 와일드 엘레강스 메이크업

라이킷 2020-10-19 17:12:00 신고

당당한 자신감 외치는 걸스피릿 메이크오버

걸그룹 위키미키는 네번째 앨범 '뉴 룰스(NEW RULES)'의 타이틀곡 'COOL'으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선보이고 있다.

위키미키 미니 4집 '뉴 룰스(New Rules)', 사진=위키미키 인스타그램

그들은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비주얼과 눈에 띄게 성숙하고 시크해진 콘셉트가 어우러지는 조화를 선보이는 활동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COOL(쿨)'은 정해진 틀을 깨고 위키미키만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당당한 포부와 자신감을 담은 곡으로 거칠면서도 우아한 '와일드 엘레강스'를 보여주고 있다.

강한 에너지와 함께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그들의 메이크업. 한층 강렬해진 걸스피릿 에너지를 마구 발산하고 있는 그들의 COOL한 메이크업을 살펴보도록 하자.

강렬한 카리스마, 최유정
그룹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 사진=위키미키 트위터

위키미키 메인댄서 최유정. 그는 고혹적인 무드의 메이크업으로 귀여운 이미지와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풍성한 속눈썹과 짙은 눈꼬리 화장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눈 앞머리와 눈 아래 은은한 하이라이트를 주어 화려한 이미지를 더했다. 또한 오묘한 벽돌색 립컬러로 강렬한 포인트를 주었다.

시크美에 시선 강탈, 리나 & 루아
그룹 위키미키 (왼쪽부터) 멤버 리나, 루아. 사진=위키미키 트위터

눈에 띄는 헤어 컬러와 깊은 눈화장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리나 그리고 루아.

그들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바로 빨려들어 갈 듯한 깊은 눈매이다. 브라운 그리고 레드 계열의 아이섀도우로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였다. 또한 진한 아이라인으로 길고 깊은 눈매를 완성했다. 특히 눈꼬리 쪽 또렷하게 잡힌 아이라인은 눈매에 시크한 무드로 깊이감을 더했다.

통통 튀는 매력, 세이 X 도연 X 엘리
그룹 위키미키 (왼쪽부터) 멤버 세이, 김도연, 엘리. 사진=위키미키 트위터

각자만의 뚜렷한 개성을 살려 COOL한 매력을 자랑하는 세이, 도연 그리고 엘리.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세이. 그는 고혹적인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우 화장에 날렵한 아이라인을 그려 눈매에 엣지를 더했다. 또한 언더에 입자 굵은 펄을 더해 발랄하고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독보적인 멋쁨의 정석, 김도연. 그는 블루 펄 메이크업으로 쿨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스모키 눈화장으로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눈 언더 블루 아이섀도우와 대비되는 핑크립 메이크업으로 오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매혹적이 눈빛이 매력적인 엘리. 그는 핑크 계열 아이섀도우와 눈 위아래 섬세한 마스카라 눈화장으로 그윽한 눈매를 완성시켰다. 오렌지빛 블러셔로 생기를 주어 얼굴에 입체감을 더했다.

매혹적인 아우라, 루시 X 지수연
그룹 위키미키 (왼쪽부터)멤버 루시, 지수연, 세이. 사진=위키미키 트위터

사랑스러운 비주얼에 짙은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하여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는 루시 그리고 지수연.

블랙 앤 카키 눈화장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루시. 그는 눈두덩이 전체에 카키색 아이섀도우로 와일드한 무드를 그렸고 블랙 아이섀도우와 아이라인을 깊은 카리스마가 넘치는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비교적 채도가 낮은 립컬러를 이용하여 짙은 매력을 강조한 아이메이크업를 대비시켜 페이스 전체에 밸런스를 맞춰주었다.

똘망똘망 큰 눈이 매력적인 위키미키 리더 지수연. 그는 똘망똘망한 물망초 비주얼에 고혹미를 더했다. 부드러운 아이라인과 눈 앞머리 섀딩으로 눈매를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 주었다. 눈 앞머리에 포인트 섀도잉을 해주어 눈매가 시원하게 트여 보이는 효과를 주었다.

Copyright ⓒ 라이킷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