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더디퍼런트, 엄정화·오윤아·이규형과 'I’m Different' 캠페인 전개

닥더디퍼런트, 엄정화·오윤아·이규형과 'I’m Different' 캠페인 전개

스타패션 2020-10-19 12:56:35 신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가 미디어에 의해 점차 획일화 되어가고 있는 아름다움의 기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남다른 기준을 찾기 위한 I’m Different(아임 디퍼런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나를 가꾸는 일도 나만의 기준에 맞게, I’m Different’ 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자신의 커리어와 라이프에서는 물론 아름다움을 표현함에 있어서도 세상이 정해 놓은 획일화된 기준과 편견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남다른 기준을 찾고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닥터디퍼런트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위해 대체불가한 개성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가는 동시에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갖고 있는 엄정화, 오윤아, 안현모, 이규형의 4인 모델을 발탁했다. 특히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엄정화를 비롯한 4인 모델 각자의 남다른 아름다움을 담았으며 이를 통해 대중에게 의미 있는 메시지를 던진다.

한편, 닥터디퍼런트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와 더불어 #아임디퍼런트 사회공헌 캠페인도 전개하며, 브랜드 모델 4인도 함께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고객들이 닥터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일부가 자동 적립되며 특히 결제 단계에서 고객이 직접 기부처를 선택할 수 있는 남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닥터디퍼런트의 I’m Different 캠페인과 #아임디퍼런트 사회공헌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엄정화, 오윤아, 안현모, 이규형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닥터디퍼런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닥터디퍼런트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