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배동성 딸 유튜버 나탈리(배수진), 남편 임현준과 이혼 '각자의 길 걷게 돼' #나탈리

"읽는 만큼 돈이 된다"

배동성 딸 유튜버 나탈리(배수진), 남편 임현준과 이혼 '각자의 길 걷게 돼' #나탈리

톱스타뉴스 2020.10.19 02:20

개그맨 배동성 딸이자 유튜버로 활동중인 나탈리(본명 배수진)가 남편 임현준과 이혼했다.

지난 8월 나탈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혼? #근황? #인생좌우명? #MBTI?"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나탈리는 "신랑분의 사진을 왜 다 지우셨나요?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해요"라는 구독자의 댓글에 "유튜브 뿐만 아니라 개인 sns에도 많이 궁금해하신다. 이런 질문이 많았는데 래윤이네도 영상 업로드를 안했고 개인 SNS 사진도 다 지웠다"며 이해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나탈리 유튜브 채널


이어 래윤이 아빠와 저는 이혼했다. 각자의 길을 가게됐고 자세한 내용은 개인적인 문제기 때문에 여기까지 말씀드리겠다"고 밝혔다.

나탈리는 "많은 고민한 상태에서 결정을 내렸다.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살거다. 래윤이랑 저랑 단둘이 집에서 살고있고 래윤이 아빠와 사이가 안 좋은건 아니다. 카톡하면서 래윤이 아빠라는 사실은 변함없으니까 자주 연락하고 사진도 보내주고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래윤이는 일상 브이로그에서 자주 나올거다.저랑 래윤이만 나올거다. 안 좋은 댓글은 안 달아주셨으면 좋겠다.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배수진은 지난 2018년 7살 연상의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하며 혼전임신으로 화제를 모았다.

댓글 2

0 / 300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