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 양양 숙소 TOP 3 낙산 비치 호텔, 양양 이엘호텔, 스위트호텔 낙산

오션뷰 양양 숙소 TOP 3 낙산 비치 호텔, 양양 이엘호텔, 스위트호텔 낙산

올스테이 2020-10-19 01:42:42 신고

양양 숙소 & 여행 코스 | 누구나 반할 강원도 양양 여행 필수 코스 BEST 3 남대천 연어 생태공원, 낙산사, 수산항 여행 인플루언서가 콕 찍어주는 오션뷰 호텔 TOP 3 낙산 비치 호텔, 양양 이엘호텔, 스위트호텔 낙산

스위트호텔 낙산 로비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강원도 청정자연을 찾아 떠나는 여행, 매번 가던 그 뻔한 도시는 지겹다면? 하니가 추천하는 양양으로 떠나보세요. 필수 여행 코스와 오션뷰 양양 숙소 한 번에 준비해왔습니다. 궁금한 분은 Just Follow Honey!



양양 여행 필수 코스

남대천 연어 생태공원

강원도 필수 여행 코스 남대천 연어 생태공원 전경

하니의 TIP
남대천 강 하류에 위치한 공원으로, 파도처럼 출렁이는 억새밭을 만날 수 있어요. 길이만 658m에 달하는 데크로드 주변으로 갈대와 물억새, 달뿌리 군락이 자리했어요. 인근 낙산 해변과 함께 들러보세요.

낙산사

강원도 필수 여행 코스 낙산사 전경
강원도 필수 여행 코스 낙산사 의상대 전경

하니의 TIP
낙산사는 푸른 동해와 맞닿은 오봉산 끝자락에 자리했어요. 산책로가 특히 아름다워요.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정자 의상대에 도착할 수 있어요. 여기서 보는 동해 풍경과 해안절경이 유독 뛰어나, 관동팔경으로 손꼽혀요.

수산항

강원도 필수 여행 코스 수산항

하니의 TIP
동해에서 가장 아름다운 항구로 불리는 장소예요. 길고 작은 방파제가 양쪽에서 동그랗게 둘러싸 이색적인 풍경을 만들어내요. 항구 안쪽에 정박한 요트 가운데 승선 체험이 가능한 배도 있답니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오션뷰 양양 숙소 BEST 3

낙산 비치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취향 따라 고르는 오션 & 마운틴뷰
2. 양양 숙소 대표 조식 맛집
3. 남녀노소 만족할 부대시설

주니어 스위트 오션뷰

양양 숙소 낙산 비치 호텔 주니어 스위트 전망

양양 숙소 가운데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하는 객실이에요. 슈퍼 킹 사이즈 베드와 TV, 금고, 냉장고, 네스프레소 커피메이커 등을 갖췄어요. 투숙객에게 세탁과 가방 보관 서비스를 제공 중이에요. 다리미와 노트북도 대여해주세요.

어메니티

양양 숙소 낙산 비치 호텔 스위트 욕실

욕실에는 비데가 설치돼 있습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제공돼요. 개인 위생용품으로는 덴탈 키트와 샤워캡, 빗, 수건, 슬리퍼 등을 준비해주세요. 세안제 정도만 챙겨오세요.

조식

양양 숙소 낙산 비치 호텔 레스토랑

아침 식사는 1층 레스토랑 토담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됩니다. 뷔페식으로 제공돼요. 초밥과 수육, 갈비탕 등 조식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메뉴까지 야무지게 갖췄어요. 베이커리 코너도 다양해서 인기가 많아요.

로비 / 부대시설

양양 숙소 낙산 비치 호텔 키즈룸
양양 숙소 낙산 비치 호텔 멀티룸

1층 로비에는 프런트 데스크와 함께 카페가 자리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해수 사우나와 연회장, 회의실,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어요. 이외 지하 1층에는 편의점과 키즈룸, 멀티룸, 세탁실이 위치했어요.

외관 / 인테리어

양양 숙소 낙산 비치 호텔 정면
양양 숙소 낙산 비치 호텔 전망

좌우로 넓게 퍼진 양양 숙소 낙산 비치 호텔은 위치부터 환상적이에요. 앞으로는 바다를, 뒤로는 산을 마주했어요. 낙산사도 도보 거리예요. 객실에는 오션과 마운틴뷰를 최대한 만끽할 수 있도록 통창을 설치해놨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너무 좋았어요

엄마와 이모들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방도 정말 넓고 호텔시설이 깨끗했습니다. 호텔이 위치한 풍경이 기가 막히게 좋아요! 마당에 내려오면 바다가 펼쳐진 전경에 초저녁 바람이 너무 좋았어요. 아침엔 걸어서 바로 이어져 있는 낙산사에 아침 산책 다녀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 한 번 묵고 싶은 곳입니다. – Bomi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양양 이엘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침대 위에서 맞는 오션뷰 일출
2. 아침은 든든하게! 한식 한상 차림 & 세미 뷔페
3. 투숙객 누구나 무료 와인

디럭스 더블

양양 숙소 이엘호텔 디럭스 더블 침실

양양 숙소 이엘호텔 디럭스 더블 룸은 커플과 가족 여행객에게 두루 사랑받는 객실이에요. 더블 침대가 있는 원룸형 구조입니다. TV와 냉장고, 소파, 테이블 등을 갖췄어요. 방안 가득 쏟아지는 오션뷰가 인상적이에요.

어메니티

양양 숙소 이엘호텔 욕실

비품은 객실 타입에 따라 다릅니다. 욕실용품으로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비누가 준비돼 있어요. 이외 칫솔과 치약, 머리끈, 면봉이 제공됩니다. 면도기는 유료품으로 프런트에서 판매 중이에요.

조식

양양 숙소 이엘호텔 조식
양양 숙소 이엘호텔 루프탑 라운지 조식 식사 공간

조식은 7층 루프탑 라운지에서 운영돼요. 입장하면 투숙객 인원 수에 맞게 한상차림으로 준비해주세요. 밥과 국, 갖가지 한식 밑반찬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수프와 토스트, 요거트 등을 포함한 샐러드 바도 이용 가능해요.

로비 / 부대시설

양양 숙소 이엘호텔 로비
양양 숙소 이엘호텔 루프탑 라운지 야외 테라스

로비에는 프런트 데스크와 푹신한 소파가 놓인 휴게 공간이 마련돼 있습니다. 루프탑 라운지에서는 투숙객 누구나 와인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요.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밤 10시 30분까지예요.

외관 / 인테리어

양양 숙소 이엘호텔 입구

화이트톤 외관은 바로 앞에 위치한 백사장과 잘 어울려요. 객실 창밖으로는 푸른 바다와 울창한 숲을 볼 수 있어요. 침대에 누워서 일출을 보는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답니다. 장식을 최소화해 전망에 집중하기 좋아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스위트룸에서 보는 일출 너무 멋져요!!!

오션뷰 스위트룸에서 바라보는 바다와 일출의 장관은 너무 좋은 추억이었음. 가족들 모두 너무 만족한 여행이었음. (이하 생략) – CHEOLKI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스위트호텔 낙산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아이들 심쿵하게 만드는 키즈 객실
2. 힐링을 부르는 낙산 해수욕장 전망
3. 양양 관광 최적지

키즈 디럭스

양양 숙소 스위트호텔 낙산 키즈 디럭스 룸 침실

가족 여행객에게 딱인 양양 숙소 찾는다면 스위트 호텔을 추천해요. 이중 키즈 디럭스는 특히 인기가 높은 객실이에요. 침실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벙커베드와 더블베드로 구성돼 있습니다. 오션뷰 전망은 기본이죠.

어메니티

양양 숙소 스위트호텔 낙산 욕실

욕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바디클렌저, 비누, 빗, 면봉, 화장솜, 수건이 제공됩니다. 컨디셔너나 린스가 필요하다면 준비해와야 해요. 칫솔과 치약, 면도기 등을 깜박했다면, 근처 편의점을 이용해보세요.

조식

양양 숙소 스위트호텔 낙산 레스토랑

조식은 1층 레스토랑 라테라스에서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운영됩니다. 주중에는 간단한 한식과 샐러드바로, 주말에는 전체 뷔페식으로 제공돼요. 투숙객 이용 요금은 1만 5천 원이에요.

로비 / 부대시설

양양 숙소 스위트호텔 키즈 라이브러리
양양 숙소 스위트호텔 낙산 비즈니스 코너
스위트호텔 낙산 탁구장

로비는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같은 층에는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 코너가 자리했어요. 낙산 스위트 호텔 양양 숙소 부대시설로는 탁구장과 키즈 라이브러리, 셀프 세탁실을 갖췄어요.

외관 / 인테리어

스위트호텔 낙산 외관

강원도 낙산도립공원 안에 자리한 호텔은 낙산사와 설악산, 오색온천 등 관광지로 접근성이 좋아요. 무엇보다 객실 안에서는 드넓게 펼쳐진 낙산 해수욕장을 만날 수 있답니다. 우드톤 인테리어와 전망이 잘 어울려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바다가 보여서 좋았어요

바다 앞에 있는 호텔이라 바다랑의 접근성은 아주 좋았습니다. 객실도 깨끗했었고. 바다뷰로 예약했는데 아주아주 맘에 들었어요. 스위트 호텔은 다른 지점도 항상 갈 때마다 느끼지만 깨끗하고 넓은 객실과 욕실이 맘에 듭니다. 담에도 낙산 가게 되면 또 이용할 것 같습니다. – hoyoung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양양 숙소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양양 관광 공식 홈페이지, 낙산 비치 호텔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아고다, 양양 이엘호텔 공식 홈페이지, 스위트호텔 낙산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