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BJ 턱형, 방송 복귀 후 덕자 언급 '덕자 나 팔아서 유튜브 떡상, 합방하고파' #턱형

"읽는 만큼 돈이 된다"

BJ 턱형, 방송 복귀 후 덕자 언급 '덕자 나 팔아서 유튜브 떡상, 합방하고파' #턱형

톱스타뉴스 2020.10.19 01:14

아프리카TV BJ 턱형이 덕자와 불공정 계약 논란으로 재판에서 패소한 이후 복귀 소식을 전했다.

지난 16일 턱형은 아프리카TV를 통해 복귀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턱형은 유튜버 덕자를 언급하며 "내가 봤을때 조만간 구독자 100만 찍을거 같다. 난 100만 아래로 내려가고 보기좋다"며 한동안 카메라를 멍하니 응시했다.

이어 "아프리카는 이제 계속 킬 거다. 컨텐츠 할때 키겠다. 그리고 동시 송출을 아프리카랑 유튜버랑 트위치랑 같이 키겠다. 재밌는 컨텐츠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아프리카TV


턱형은 재차 덕자를 언급하며 "나 때문에 덕자님 솔직히 턱형 코인타서 떡상한거 아니냐 나만 나락가고 다 떡상했다. 덕자는 완전 개떡상했다. 유튜브도 50만 되고 아니야? 이게 거짓말이냐 아니잖아 나 팔아서 유튜브도 떡상했고 계정도 돌려주고 계약해지하고 유튜브도 잘되고 있지않냐"고 말했다.

이어 "여튼 지금까지 회사를 운영하면서 잘못된 운영은 후회하고 반성하고있다. 다시는 계약 할생각도 없고 방송 열심히 해서 잘해보고싶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덕자님만 괜찮으면 합방을 한번하고싶다. 팩트로 솔직히 말씀드리고 죄송하다 얘기하고 싶다. 덕자님만 피하지 않으면 진짜 하고싶다. 솔직히 진짜 콜이다"라며 합방 의사를 드러냈다. 

댓글 1

0 / 300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