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IS] "주작 아니다" 장동민, 차량→자택 '3차 테러' 피해 호소

[이슈IS] "주작 아니다" 장동민, 차량→자택 '3차 테러' 피해 호소

일간스포츠 2020-09-20 19:40:30 신고

 
개그맨 장동민이 차량에 이어 자택까지 지속된 테러 피해에 대한 분노를 표했다.
 
장동민은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를 통해 '세상이 이렇게 돌아가면 안 되는데, 장동민 원주집 3차 테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장동민은 "세상이 이렇게 돌아가면 안 되는데 이제 정말 수사의 끝을 달리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운을 뗐다.
 
장동민은 "어제 제 자동차에 또 테러가 있었다. 참을인 세 번이면 살인도 면한다고 하는데 참을 인을 계속 쓰고 있다"며 "밤 10시 32분 6초경 어떤 괴한이 제내 차에 또 돌을 던지면서 차가 파손이 된 사건이 벌어졌다"고 토로했다. 
 
이어 "차 뿐만이 아니라 집안 곳곳을 둘러보니 창문 유리창에 금이 가고 방충망도 찢어졌다. 2층 베란다에도 돌을 던져 돌이 두 개나 발견됐다"고 밝혔다. 
 
장동민은 이미 두 차례에 걸쳐 개인 차량과 자택 테러 피해 상황을 공유한 바 있다. 수사 요청도 진행했지만 아직 범인이 쉽게 잡히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장동민은 "'못 잡아도 다신 안 그러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이젠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상태다. CCTV 분석을 계속 하고 있다. (돌이) 어떻게 맞았고 어떤 각도로 날아오는지 올려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화제성에 의한 일각의 주작 의혹에 대해서는 "'유튜브 떡상하려고 주작하는 것 아니냐'고 하시는데 이 정도 해서 주작하려면 그냥 채널을 하나 샀다"고 강조했다. 
 
또 "주작도 아니고 고통을 심하게 받고 있다. 보통 일이 아니다. 심각한 범죄고 저 돌에 차가 아니라 사람이 맞았다고 생각하면 상상도 하기 싫다"며 진저리를 쳤다. 
 
마지막으로 장도인은 "여러분들이 '선처 제발 하지 말라'고 하시는데 절대 그럴 생각 없다"며 "추가적인 테러 영상이 아닌 '이제 잡았습니다'라는 영상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