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김청 나이, 결혼 3일 만에 이혼 “12살 연상 사업가에 속았다”

"읽는 만큼 돈이 된다"

김청 나이, 결혼 3일 만에 이혼 “12살 연상 사업가에 속았다”

뷰어스 2020.09.19 20:15

출처=KBS '불후의 명곡'


김청 나이가 몇 일까.

김청 나이는 19일 방송된 KBS ‘불후의 명곡’에 그가 출연하면서 화두에 올랐다. 김청 나이는 올해 59세다.

김청은 이날 방송에서 심수봉의 ‘비나리’를 열창했다. 김청은 “배우의 감성으로 한 편의 시를 들려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김청은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무대로 향하면서 “낭군을 만나러 가야하는데 무대로 가네”라며 떨리는 소감을 표했다.

앞서 김청은 신혼여행 직후 이혼을 결정할 수밖에 없었다고 밝힌 바 있다. 전성기 시절 첫사랑과 결혼까지 생각했지만 남자친구의 어머니가 김청이 아버지 없이 홀어머니 아래서 자란 사실을 알고 반대하자 결국 이별을 결정했다.

그 때 김청에게 다가온 사람은 바로 12살 연상의 사업가였다. 듬직하고 자상한 모습에 의지, 순식간에 결혼을 결심했고 1998년 5월 화촉을 밝혔다.

하지만 남편은 신혼여행지에 도착하자마자 남편이 카지노로 직행, 도박을 시작했고 이혼 경력까지 속였던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다.

신뢰를 잃은 김청은 결혼 3일 만에 파경이라는 결정을 내렸다. 그는 “당시 원래 좋아하던 사람이 있었는데 헤어지고 나서 홧김에 한 결혼이었다”며 후회하는 마음을 전했다.

댓글 2

0 / 300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